하나투어, 베트남에서 '2025 글로벌 골프챌린지 투어'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1-15 15:27:4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오는 3월 베트남 호치민에서 2025년 첫 글로벌 골프챌린지를 진행한다.


‘하나투어 글로벌 골프챌린지’는 2009년부터 진행했으며, 올해는 분기마다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전 세계 유명 골프장을 엄선해 대회를 진행하고, 골프와 관광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해외 골프 여행객들의 꾸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 하나투어, 베트남에서 '2025 글로벌 골프챌린지 투어' 진행

호치민에서 열리는 글로벌 골프챌린지는 3월 12일 출발하는 3박 5일 일정이며, 14일에 호짬 더 블러프 CC에서 본선 대회가 열린다. 대회 전날과 다음날 진행하는 연습 및 친선 라운드와 대회 당일 본선 라운드까지 총 3번의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호짬 더 블러프CC는 2024년 세계 100대 골프장에 선정된 곳으로 모든 홀에서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해안가 골프 코스로 유명하다.

골프챌린지는 만 18세 이상의 순수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경기는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되며, 선착순 80명(인천 출발 60명, 부산 출발 20명)을 모집 중이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인기 휴양지이자 골프 여행 목적지로 사랑받는 호치민에서 관광과 동시에 명문 골프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라며, “올해 베트남, 중국, 태국 등 각 지역에서 골프챌린지 투어를 개최할 예정이며, 수준 높은 골프 대회 운영을 통해 골프 여행의 강자로 우뚝 설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갤럭시라이프스타일, 신규 BI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갤럭시라이프스타일이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공개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남성복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은 브랜드명을 GLXY로 표현하여 모던함을 강조하면서도 가독성을 높인 새 로고를 9일 공개했다.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은 국내 남성복 시장을 선도하는 갤럭시의 세컨드 브랜드로서 출근룩과 일상복 모두를 만족시키는 비즈니스 캐

2

초코에몽도 ‘무가당’이 대세…설탕 뺀 가공유, 글로벌 트렌드 부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설탕을 뺀 ‘무가당 가공유’가 글로벌 식음료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플레저’ 확산과 당 섭취를 줄이려는 소비자 니즈가 맞물리면서 국내외 유업계도 잇따라 무가당 제품 출시 경쟁에 나서고 있다. 글로벌 시장조사업체 마켓 리포트 월드에 따르면 2024년 약 54억 달러 규모의 글로벌 가

3

롯데GRS, 자사 앱 ‘롯데잇츠’ 리뉴얼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GRS가 지난 2023년 3월 자사 앱 ‘롯데잇츠(Lotte Eatz)’ 개편 이후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해 6개월 기간을 마치고 9일 재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23년 리뉴얼 당시 온라인 주문 중심의 온·오프라인 기능 통합 및 리워드 서비스 확대 등 사용 편의성 중심 개편 이후 자사 앱 활성화를 위한 모니터링 및 사용자 반응 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