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제주삼다수 SNS 캠페인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9-01 15:28:18
  • -
  • +
  • 인쇄
감소하는 ‘물 충분 섭취자’ 비율 개선 위해 기획
광동제약 인스타그램 통해 적립금 이벤트 진행

제주삼다수 소매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광동제약은 여름철 건강한 수분섭취 방법을 알리는 SNS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과 올바른 수분 섭취 방법을 나누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 제주 삼다수 [사진=광동제약 제공]

 

광동제약은 이번 이벤트를 오는 7일까지 진행한다. 광동제약 인스타그램 계정 내 이벤트 게시물에 나만의 건강한 수분 섭취 방법을 댓글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제주삼다수 가정 배송서비스 ‘삼다수앱’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지급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최근 5년간 생수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한 것과 달리 물을 충분하게 섭취하는 사람은 오히려 감소한 것으로 나타남에 따라 건강한 수분 섭취 방법에 대한 정보 제공을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성수1지구 조합 “재입찰 한다”
[메가경제=이준 기자] 하반기 서울 강북권 최대 재개발 사업인 성수전략정비구역1지구(이하 ‘성수1지구’) 조합이 재입찰을 실시한다고 이달 6일 밝혔다. 성수1지구 조합은 이달 4일 대의원 회의에서 ‘기존 입찰지침 유지’ 결정에도 불구하고 조합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대승적으로 입찰지침을 변경, 다수의 건설사들이 입찰에 참여토록 할 방침이다. 조합의 재입찰

2

KT&G 상상마당, 전자음악 주제 전시 ‘전율’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G는 상상마당 춘천 아트센터에서 오는 10월 19일까지 전자음악 장르의 전시회 ‘전율’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KT&G 상상마당 춘천은 관객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음악을 주제로 한 전시회를 추진하고 있다. 올해에는 사운드 아티스트 4인의 작품이 공개됐으며, 전자음악 특유의

3

CJ CGV, 대학생 대외활동 ‘Campus Crew' 3기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 CGV는 대학생 대상 대외활동 프로그램인 ‘CGV Campus Crew(이하 ‘캠크루’)’ 3기 활동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5일 밝혔다. 캠크루는 CGV에 관심 있는 대학생을 선발해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2023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로 3기째 이어지고 있다. 올해는 총 19명이 선발돼 한 달간 활동에 나섰다. 특히 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