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 제철 딸기로 완성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13 15:31:2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크 하얏트 서울은 호텔 24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 겨울 시즌을 맞아 제철 딸기를 활용한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와 시그니처 디저트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애프터눈 티는 신선하고 당도가 높은 딸기를 중심으로 세이버리와 스위트 메뉴를 균형감 있게 구성했다. 

 

▲ [사진=파크 하얏트 서울]

 

세이버리 셀렉션은 정상협 셰프의 독창적인 감각을 바탕으로 바삭한 타르트 쉘에 포칭한 굴 타르타르를 올린 ‘굴 타르트 쉘’, 아이올리와 랍스터 살, 송어알을 곁들인 ‘랍스터 퍼프 페스트리’, 사골 베이스 브리오슈에 캐러멜라이즈한 양파와 흑마늘 모르네 크림, 블랙 트러플을 더한 ‘블랙 트러플 프렌치 토스트’ 등으로 구성됐다.

 

스위트 셀렉션은 이지명 셰프가 클래식과 모던 디저트를 조화롭게 재해석한 시즌 컬렉션이다. 프리 디저트로는 시트러스 향의 딸기 마멀레이드를 채운 구운 딸기 타르트에 딸기 비네거 소스와 방아잎 페스토, 우유 아이스크림을 곁들인 메뉴가 제공된다.

 

메인 디저트로는 요거트 무스와 크럼블, 딸기 콩포트를 조합한 ‘딸기 요거트 무스 케이크’와 전통적인 프레지에에 샴페인 젤리를 더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딸기 프레지에’가 준비된다. 이와 함께 딸기와 토마토를 활용한 타르타르 디저트, 레몬그라스 머랭, 딸기 붓세, 클래식한 딸기 쇼트 케이크 등도 포함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디저트 셀렉션은 딸기의 상큼함과 크리미한 질감에 허브와 스파이스 향을 더해 겨울 시즌 특유의 따뜻한 감성을 담아냈다는 설명이다. 웰컴 드링크로는 니노 파이브 로제 스파클링 와인 1잔이 제공된다.

 

가격은 1인 기준 6만8000원이며, 1월 31일까지 네이버 예약 시 15%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와 함께 진한 그릭 요거트와 마스카포네 바닐라 크림, 로즈 크림을 조합한 스트로베리 시그니처 디저트는 케이크 3종을 선택할 수 있는 디저트 기프트 박스로도 판매된다.

 

예약 및 문의는 더 라운지 또는 파크 하얏트 서울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AI가 먼저 막았다"…SK텔레콤, 보이스피싱·스팸 11억건 차단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2025년 한 해 동안 음성 스팸·보이스피싱 통화, 문자 등 각종 통신 사기 시도 약 11억건을 선제적으로 차단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전년 대비 35% 증가한 수치로 AI 기술을 스팸·피싱 대응 업무에 적극 도입하고, 체계적으로 운영해 온 결과다. 지난해 SK텔레콤은 유관 기관에 신고되지 않은 보이스피싱 의심 전화

2

LG이노텍, 광주광역시와 공장 증축 MOU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이노텍은 광주광역시와 공장 증축을 위한 투자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투자규모는 약 1000억원으로, LG이노텍은 이번 투자금을 신사업 확대를 위한 광주사업장 증축에 활용할 계획이다. 신규 공장은 올해 12월 완공 예정으로, 차량 AP(Application Processor Module)모듈 생산라인이 추가로 들

3

“모바일 말고 PC로 꼼꼼히”…구구스, 중고 명품 ‘대화면 쇼핑’ UX 전면 개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중고 명품 플랫폼 구구스가 PC 중심의 이용 환경을 강화했다. 구구스는 PC와 태블릿 등 대화면 기기에 최적화된 사용자 경험(UX)과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전면 개편했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중고 명품 시장에서 온라인 거래 비중이 확대되는 흐름 속에서, 모바일 앱 중심 전략을 넘어 PC 이용자까지 포괄하는 온라인몰 경쟁력 강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