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정호 기자] 시몬스가 프리미엄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 N32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고 20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은 부산 서면 상권에 위치한 지역 대표 백화점이다. 혼수 시즌을 앞두고 예비 신혼부부 고객 유입이 기대되는 점포다. 이번 팝업은 내달 5일까지 운영된다. 롯데백화점이 진행하는 ‘웨딩 페어’ 기간에 맞춰 마련됐다. 매장 내부는 주요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 |
| ▲ <사진=시몬스> |
팝업 스토어에는 ‘N32 폼 매트리스’와 ‘N32 모션베드’가 전시됐다. 시몬스의 트윈슈퍼싱글(TSS) 프레임 ‘하우티’도 함께 선보인다.
‘N32 폼 매트리스’는 통기성이 우수한 내장재와 천연 식물성 원단을 적용했다.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고탄성 패턴폼을 내장해 신체 하중을 고르게 분산한다. 특정 부위로 체중이 쏠리는 현상을 줄이도록 설계했다.
N32 매트리스 전 제품에는 아이슬란드 청정지역 유기농 해조류를 원료로 한 ‘아이슬란드 씨셀™’ 소재를 적용했다. 비건표준인증원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독일 피부과학 시험 연구기관 더마테스트로부터 ‘엑설런트(Excellent)’ 등급도 받았다.
‘N32 모션베드’는 안전 센서와 스판 안전 가림천을 적용했다. 측면에 A타입·C타입 USB 포트를 탑재했다.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자동 모드, 모션 저장, 알람 설정 기능을 지원한다.
함께 전시된 시몬스 프레임 ‘하우티’는 트윈슈퍼싱글(TSS) 규격 제품이다. 두 개의 매트리스를 하나의 프레임에 배치할 수 있다. 독립적인 수면 환경을 선호하는 부부 수요를 겨냥했다. 공간 활용도와 인테리어 완성도를 고려한 구조다.
N32는 팝업 기간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웨딩 페어’ 참여로 부산본점 팝업을 포함한 전국 롯데백화점 N32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2배를 적립하는 ‘더블 마일리지’ 혜택을 운영한다. 일부 신규 웨딩멤버스 회원은 조건 충족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재 진행 중인 ‘N32 뉴 프로모션’도 적용된다. 매주 수요일에는 맞벌이 부부와 1인 가구 직장인을 위한 ‘이브닝 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 퇴근 이후 배송을 지원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