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렌탈케어, ‘딜라이트’ 직수형 정수기 신제품 3월18일∼23일 6일간 사전예약 시작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5 09:00:25
  • -
  • +
  • 인쇄
총 12가지 다양한 컬러로 조합 가능…오는 3월25일 공식 출시 앞두고 소비자들 만나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현대렌탈케어의 생활환경가전 브랜드 ‘현대큐밍’은 12가지 컬러로 조합이 가능한 ‘딜라이트’ 직수형 정수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을 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딜라이트 직수형 정수기는 오는 3월25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현대큐밍은 오는 3월18일부터 23일까지 단 6일간 사전 예약을 받으면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현대렌탈케어의 생활환경가전 브랜드 ‘현대큐밍’이 12가지 컬러로 조합이 가능한 ‘딜라이트’ 직수형 정수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을 개시한다. [사진=현대렌탈케어]

 

우선 이번 사전 예약기간 구매를 신청하는 이들에게는 4개월 동안 최대 17만원 상당의 렌탈료를 면제해준다. 또 제품의 색상을 변경할 수 있는 바디 패널 3종을 무료로 증정하는데 모두 15만원에 상당하는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다.

딜라이트 직수형 정수기는 고객이 직접 정수기 컬러 조합을 정할 수 있는 커스텀 정수기다. 총 12개 색상으로 조합할 수 있고 헤드는 ▲버터 옐로우 ▲세이지 그린 ▲프로스트 그레이 등 모두 3가지 컬러이며 바디는 ▲버터 옐로우 ▲세이지 그린 ▲프로스트 그레이 ▲미드나잇 블루 등 총 4가지다.

이중 헤드 1개 색상과 바디 1개 색상을 각각 골라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을 구매하면 업계 최초로 렌탈기간 정수기 바디 색상을 무료로 교체해주는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2년 주기로 바디 패널을 무료로 교체해주며 고객이 4가지 바디 패널 색상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다양한 기능으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 100℃ 초고온수 출수로 냉수부터 고온수까지 한 번에 쓸 수 있다. 또 45℃와 75℃, 85℃, 100℃ 등 4가지 온수 조절이 가능하며 초고온수 100℃ 기능으로 각종 국물요리나 즉석라면과 같은 간편식품 조리도 가능하다.
 

▲현대렌탈케어의 생활환경가전 브랜드 ‘현대큐밍’이 12가지 컬러로 조합이 가능한 ‘딜라이트’ 직수형 정수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을 개시한다. [사진=현대렌탈케어]

 

이밖에 젖병이나 식기류 등 소독도 할 수 있다. 음성 안내기능이 탑재된 만큼 정수기 사용 및 상태를 비롯해 정수기 기능과 관련된 모든 것을 음성으로 들을 수 있다. 오류 안내부터 소리 크기 조절, 살균 시작과 완료 시점까지 꼼꼼하게 안내되며 무음모드도 있어 편리하다.

출수구는 외부에 노출돼 오염되기 쉬운 만큼 파우셋 전체를 주기마다 새것으로 교체해줘 언제나 위생적인 정수기 사용이 가능하다.

또 UV LED기술을 적용해 유해세균을 살균해주고 24시간마다 물이 흐르는 유로를 자동 세척해주는 유로 클린 기능, 필요한 만큼 추출이 가능한 5단계 정량추출 기능, 퓨어 카본 블록 필터와 복합 나노 트랩 필터 등 더 강력해진 퓨어 필터 시스템이 적용됐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취향에 맞춰 원하는 대로 컬러를 조합할 수 있는 딜라이트 직수형 정수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단 6일 동안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사전 예약으로 렌탈료 면제와 교체 패널 등 혜택을 누려 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렌탈케어의 딜라이트 직수형 정수기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사전 예약 신청은 현대큐밍 공식 다이렉트몰에서 확인하고 진행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