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여행 천재로 만들어줄 '여행 치트키, 하나투어 앱' 캠페인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21 15:38:2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자사 앱 활성화 캠페인 ‘여행 치트키, 하나투어 앱!’을 전개하고, 오는 10월 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행 치트키, 하나투어 앱!’ 캠페인은 ‘꿈꾸는 대로, 펼쳐지다’라는 하나투어 슬로건 아래 여행 전문가라는 하나투어의 핵심역량과 여행을 더 쉽게 해준다는 하나투어 앱의 지향점을 담아 기획했다. 하나투어 앱을 이용하면 누구나 쉽게 여행천재가 될 수 있다는 의미로 하나투어 앱을 ‘여행 치트키’로 정의했다. 

 

▲하나투어가 '여행 치트키, 하나투어 앱' 캠페인을 진행한다[사진=하나투어] 

‘여행 천재들의 여행 치트키’ 메시지를 담은 이번 앱 캠페인은 서울/부산 시내버스, 공항 리무진버스, 지하철 1~8호선 출입구, 강남 테헤란로 주요 옥외 전광판을 비롯해 앱 푸시, 이메일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여행천재 START!’ 이벤트도 진행한다. 총 4개의 여행 치트키 미션을 모두 획득한 여행천재 1명을 추첨해 1,000만 원 상당의 세계여행 티켓을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10월 16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여행 치트키를 획득할 수 있는 미션은 ▲하나투어 앱 설치하기 ▲하나LIVE 여행특가 알람 신청하기 ▲플래너에 원하는 여행 일정 담기 ▲여행만보 서비스 이벤트 응모하기다.

첫 번째 치트키 미션 ‘하나투어 앱 설치하기’만 완료해도 광동제약 비타500을 참여한 전원 100% 증정하고, 각 치트키 미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Z 플립5, BBQ 황금올리브 치킨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마지막 치트키 미션은 여행만보 서비스 이벤트 ‘걸어서 여행속으로’에 참여해 1회 이상 마일리지를 적립한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하와이 2인 에어텔, 에어팟 맥스, 신라호텔 50만 원권 등을 증정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하나투어의 여행 전문성을 담은 하나투어 앱을 이용하면 누구나 쉽게 여행 전문가가 될 수 있다는 의미로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 앱 내 서비스를 다양화하고, 고객 편의를 더욱 강화해 여행자들의 필수 앱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드포갈릭, 경기도교육청 선도기업 인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가 경기도교육청의 선도기업 인증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엠에프지코리아는 경기도교육청 식음료서비스 분야에서 선도기업으로 지정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현장 중심의 교육 협력 모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앞서 엠에프지코리아는 창의경영고등학교와 급변하는 외식산업 현장에 적합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

2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크리스마스 감성 담은 한정판 케이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6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산타클로스를 모티브로 한 ‘산타볼’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그린 포레스트 트리’와 ‘화이트 스노우 트리’ 케이크 3종이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케

3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 신규 오픈…12월 16일 입학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관리형 독학재수학원 대표 브랜드 ㈜잇올이 오는 12월 16일(화),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잇올 몰입관 7호점으로 문을 여는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에 자리해 광교권 중등/고등/N수생들의 접근성을 크게 높일 전망이다. 수원 광교는 지속적인 개설 요청이 이어져 온 지역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