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대한민국 여름휴가 지원 '빅하투페어' 캠페인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3 15:39:3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빅하투페어' 캠페인을 오늘부터 6월 30일까지 약 7주간 진행한다.


하나투어의 전년도 동기간(2023년 5월 13일부터 6월 30일) 국내 및 해외 상품* 예약 추이를 살펴보면 6~9월 출발 예약 비중이 전체 예약의 약 81%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하나투어 공식 홈페이지 내 '여름휴가'와 관련한 검색량도 5월부터 증가세를 보였다.
 

▲ 하나투어, 대한민국 여름휴가 지원 '빅하투페어' 캠페인 진행

‘빅하투페어’는 생활물가 상승과 유류세, 환율 등으로 높아진 여행경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여름 캠페인으로 패키지부터 자유여행까지, 베스트셀러부터 이색 신상품까지 다양한 여행상품과 혜택을 제공한다.

▲매주 여행지 추천 및 타임세일 ▲매주 특가 여행 상품 업데이트 ▲7~9월 얼리버드 할인 ▲아동 동반 할인 ▲최대 10만 원 카드사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에는 여행지 추천과 타임세일을 진행하며, 첫 번째 추천 여행지는 베트남으로 ‘다낭 5일’ 상품을 최대 43% 할인가로 선보인다.

또 주 3회 하나LIVE 한정 특가와 고품격 패키지 하나팩 2.0, 항공과 호텔을 내맘대로 선택하는 자유여행, 특별한 주제가 있는 테마 여행 등 모든 유형의 국내/해외 여행을 매주 특가로 만날 수 있다.

더불어 ▲하나팩 2.0 일부 상품 예약 시, 장거리 최대 20만 마일리지, 단거리 최대 10만 마일리지 특별 적립 및 더블 적립 ▲여행 고민 ZERO 100% 당첨 이벤트 ▲여름휴가 하투♥ 이벤트 등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행 고민 ZERO 이벤트’는 캠페인 기간 내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8월까지 여름휴가를 출발하면 100%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응모자 전원에게 음료 기프티콘을 100%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200만 마일리지(1명), 10만 마일리지(20명), 4만 마일리지(250명)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댓글로 떠나고 싶은 휴가지를 ‘♥’ 혹은 '하투'와 함께 댓글로 남기고, 하나투어 앱 서비스 플레이스에서 여행지 정보를 확인하면 하나투어 3만 마일리지, 휴대용 손 선풍기,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여름휴가 하투♥ 이벤트’도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 고객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가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여름휴가 캠페인을 기획했다”라며,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잡은 혜택과 이벤트로 올 여름 고객들이 부담 없는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드포갈릭, 경기도교육청 선도기업 인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가 경기도교육청의 선도기업 인증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엠에프지코리아는 경기도교육청 식음료서비스 분야에서 선도기업으로 지정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현장 중심의 교육 협력 모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앞서 엠에프지코리아는 창의경영고등학교와 급변하는 외식산업 현장에 적합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

2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크리스마스 감성 담은 한정판 케이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6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산타클로스를 모티브로 한 ‘산타볼’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그린 포레스트 트리’와 ‘화이트 스노우 트리’ 케이크 3종이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케

3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 신규 오픈…12월 16일 입학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관리형 독학재수학원 대표 브랜드 ㈜잇올이 오는 12월 16일(화),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잇올 몰입관 7호점으로 문을 여는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에 자리해 광교권 중등/고등/N수생들의 접근성을 크게 높일 전망이다. 수원 광교는 지속적인 개설 요청이 이어져 온 지역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