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연말 맞아 아카펠라 공연 등 이벤트 풍성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9 15:43:3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신라호텔은 연말 시즌을 맞아 △아케이드에서 진행하는 캐롤 공연, △객실 내 연말 플레이리스트 제공 등 방문객과 투숙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연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호텔 지하 1층 아케이드에서는 혼성 5인조 아카펠라 공연 ‘위스퍼스 오브 노엘(Whispers of Noel)’ 이 펼쳐진다. 공연은 12월 24일(화)부터 31일(수)까지, 하루 3회 진행된다.

 

▲ [사진=서울신라호텔]

 

공연이 열리는 아케이드는 붉은 장식과 크리스마스 트리로 꾸며져 있어, 방문객들이 사진을 남기기 좋은 포토존으로도 활용된다.

 

아케이드 곳곳에서도 다양한 연말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캐롤 공연이 열리는 로툰다 인근 ‘조현화랑’에서는 연말 기획 전시가 진행되며, 이소연작가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아케이드에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가 입점해 있어 연말 쇼핑도 가능하다.

 

서울신라호텔 아케이드는 ‘해외 명품 브랜드의 국내 진출 1번지’로 자리매김해왔다. 루이비통(1991년), 에르메스(2004년), 키톤(2007년)을 시작으로, 2013년 영국 하이엔드 주얼리 브랜드 그라프(Graff), 2016년 프랑스 럭셔리 가죽 브랜드 모이나(Moynat) 등이 입점했다.

 

이탈리아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날리(Canali)의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 하이엔드 시계 브랜드 ‘스피크마린’, ‘쿠도케’ 등이 아케이드에서 새로운 콘셉트의 매장을 선보이고 있다.

 

올 연말에는 방문객을 위해 입점 브랜드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투숙객을 대상으로 한 스탬프 투어 이벤트도 운영한다. 체크인 시 받은 쿠폰에 따라 아케이드 내 매장을 방문하면 미션을 완료할 때 랜덤 기프트가 제공된다.

 

투숙객은 객실에서도 음악과 함께 연말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음악 큐레이션 브랜드 ‘에센셜(essential;)’과 협업해 객실 내에서 들을 수 있는 연말 전용 플레이리스트를 제공한다.

 

서울신라호텔은 지난 가을 ‘에센셜’과 함께 ‘뮤직 북캉스’ 상품을 출시해 큰 호응을 얻었다. 당시 서울신라호텔만을 위해 제작된 감성 플레이리스트가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자, 연말에도 새로운 큐레이션을 제공하기로 했다.

 

서울신라호텔은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해 ‘산타의 노크(Santa’s Knock)’ 객실 패키지도 출시한다.

 

12월 19일부터 28일까지 이용 가능한 ‘산타의 노크’ 패키지는 산타가 사전에 협의된 시간에 객실로 깜짝 방문해 아이에게 특별한 추억을 남기는 상품으로, △객실(1박), △산타 객실 방문 이벤트, △산타의 선물, △더 파크뷰 조식(성인 2인, 소인 1인), △객실 미니바 음료 및 스낵류 무료 제공 등 혜택이 포함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센타이어, 제품 개발 AI 접목…R&D 효율성 및 정밀성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가 영국 타이어 기술 전문지 「Tire Technology International」 2025 연간 리뷰를 통해 인공지능(AI)을 활용한 타이어 개발 기술을 소개했다고 9일 밝혔다. AI를 접목한 연구개발은 제품 개발 과정의 효율성을 높임과 동시에 타이어 성능을 강화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이번 발표에서 넥센타이어는 타이

2

IBK기업銀, 국가유공자 겨울나기 기부물품 4억 전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9일 국가보훈부 서울지방보훈청에서 ‘광복 80주년 기념 IBK후원챌린지’에 따른 국가유공자 겨울나기 기부물품 4억원 전달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IBK후원챌린지’는 기업은행이 광복 80주년을 기념해 지난 7월부터 두 달간 진행한 국민참여형 기부 이벤트로 고객이 모바일뱅킹 앱 i-ONE Bank(개인) 내 이벤트 페

3

무신사, 지하철 2호선 '성수역' 역명병기 사업 시작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는 오는 10일부터 성수역 역명병기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이제 성수역 역사 내외부 역명판을 비롯해 △대합실 방향유도표지판 △승강장 역명판 △안전문 역명판 △전동차 노선도, 안내방송 등에서 성수역 다음에 무신사가 함께 안내된다. 성수역을 향하는 2호선 전동차 내에서는 국문과 영문으로 “이번 역은 성수, 무신사역입니다(Thi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