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제주항공과 손잡고 '다시 만나는 오이타' 기획전 오픈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1-10 15:47:3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노랑풍선은 제주항공과 함께 동계 시즌을 앞두고 고객들이 일본에서의 특별한 온천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시 만나는 오이타'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일본 큐슈 지방 북동부에 위치해 대표적인 온천 지역으로 유명한 오이타현과 고즈넉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벳부, 유후인 등 색다른 매력을 뽐내는 지역을 여행할 수 있게 했으며 고객들의 다양해진 여행 취향을 고려해 온천과 액티비티, 관광 등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노랑풍선, 제주항공과 손잡고 '다시 만나는 오이타' 기획전 오픈

또한 기존 후쿠오카 공항이 아닌 벳부나 유후인과 가까운 오이타 공항을 이용해 접근성을 더욱 높여 일정 부담을 줄인 것이 특징이며 노옵션으로 진행된다.

본 기획전은 오는 12월 2일부터 2024년 3월 28일까지 매주 3회(화, 목, 토요일) 제주항공을 통해 출발할 예정이며 2박 3일(화, 목요일 출발) 또는 3박 4일(토요일 출발) 일정의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노랑풍선은 기획전을 통해 예약자 전원에게는 온천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별미인 △가마도지옥 천연사이다 라무네와 △온천계란을 제공한다.

그 중 노랑풍선에서 추천하는 '큐슈 4일' 상품은 전 일정 오이타 지역의 핵심 관광지인 ▲벳부 가마도 지옥 ▲긴린코 호수 ▲다이칸보 전망대 뿐만 아니라 ▲드넓은 초원을 자랑하는 '쿠사센리' ▲일본의 베니스로 불리우는 '야나가와' 등 주요 랜드마크들을 방문할 수 있으며 ▲후쿠오카의 중심이자 복합 쇼핑몰인 ‘라라포트’ ▲도시 경관을 볼 수 있는 ‘하카타 포트 타워’ 등 도심 관광 및 쇼핑도 가능하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일본은 사계절 모두 고객들에게 주목 받는 여행지이지만 겨울 시즌에는 특히 온천을 즐기기 위해 많은 분들이 찾고 있다”며 “일본 내에서도 온천으로 유명한 오이타의 특별함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으며 고즈넉한 분위기에서의 여유로움을 만끽하며 온천부터 관광까지 모두 누리는 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드포갈릭, 경기도교육청 선도기업 인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가 경기도교육청의 선도기업 인증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엠에프지코리아는 경기도교육청 식음료서비스 분야에서 선도기업으로 지정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현장 중심의 교육 협력 모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앞서 엠에프지코리아는 창의경영고등학교와 급변하는 외식산업 현장에 적합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

2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크리스마스 감성 담은 한정판 케이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6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산타클로스를 모티브로 한 ‘산타볼’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그린 포레스트 트리’와 ‘화이트 스노우 트리’ 케이크 3종이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케

3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 신규 오픈…12월 16일 입학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관리형 독학재수학원 대표 브랜드 ㈜잇올이 오는 12월 16일(화),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잇올 몰입관 7호점으로 문을 여는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에 자리해 광교권 중등/고등/N수생들의 접근성을 크게 높일 전망이다. 수원 광교는 지속적인 개설 요청이 이어져 온 지역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