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대표 첸 시, 이하 ‘인스파이어’)가 오는 3월 5일 첫 돌을 맞아 방문객들에게 지난 1년간의 관심과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인스파이어 1주년 기념 특가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인스파이어의 다양한 서비스를 풍족하게 누릴 수 있는 구성으로 기획되었다. 해당 패키지는 안락한 5성급 호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시그니처 레스토랑 & 바 등 직영 식음 업장에서 사용 가능한 10만 원 상당의 다이닝 크레딧으로 구성됐다.
![]() |
▲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그랜드 오픈 1주년 기념 특별 패키지 출시 |
이에 더해 인스파이어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멤버십인 ‘모멘텀’ 회원을 위한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누구나 언제든 무료로 가입할 수 있는 모멘텀 멤버십은 다양한 식음료 참여 매장의 할인 혜택은 물론, 이용 실적에 따라 적립된 포인트를 리조트 곳곳의 시설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를 구매하는 모멘텀 회원에게는 추가 10만 모멘텀 포인트까지 더해 최대 2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는 인스파이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3월 30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2월 20일부터 4월 30일까지다.
1주년을 맞이하는 3월은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도 개최한다. 먼저 메인 로비에 위치한 ‘호라이즌 라운지’에서는 1주년 기념 케이크를 출시할 예정이며, 케이크 구매 고객 대상 숙박권 당첨 이벤트도 실시할 계획이다.
또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는 프로듀서 겸 DJ ‘KYGO’와 ‘ZEDD’의 EDM 공연들부터 첫 솔로 정규앨범을 선보이는 ‘제니’, 전 세계적 팬덤을 보유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 정상급 K팝 아티스트들의 단독 공연에 이어 J팝 스타 ‘요네즈 켄시’의 첫 내한 공연까지 연달아 펼쳐지며 다양한 장르로 축제 분위기가 이어진다.
작년 3월, 5성급 호텔과 몰입형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거리 ‘오로라’, 국내 최초 공연 전문 다목적 실내 공연장 ‘인스파이어 아레나’, 외국인 전용 카지노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추고 그랜드 오프닝을 맞이했던 인스파이어는 많은 국내외 관광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으며 오픈 1년여 만에 500만 방문객을 기록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