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이나 주연 ‘마지막 숙제’, 9월 3일 개봉 확정

전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9 15:53:42
  • -
  • +
  • 인쇄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배우 최이나가 영화 ‘마지막 숙제’에 출연하며 스크린에 첫 발을 내딛었다.

 

영화 ‘마지막 숙제(이정철감독)’는 지난 14일 가족시사회를 시작으로 개봉 확정 소식을 전했다. 

 

‘마지막 숙제’는 ‘마음이2’를 연출한 이정철감독과 신예 최이나가 스크린 데뷔작으로 호흡을 맞춘 작품이다. 

 

최이나는 김영남(엄태웅 분) 옆을 사수하는 조력자 겸 옛 제자인 곽정은 선생님으로 비중있는 역을 맡아 눈길을 끈다.

 

최이나는 “저로써는 이번 작품이 데뷔작품이다. 좋은 감독님과 좋은 선배님들, 좋은 이야기속에서 함께 할수 있어 영광이었습니다. 여러분들도 따뜻한 마음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영화 ‘마지막 숙제’는 지난 4일 오후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가족시사회를 열고, 9월 3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설 명절 주류, 상황 따라 골라 마신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설 명절을 앞두고 주류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 이마트가 지난 1일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사전 예약 기간 주류 매출은 전년 설 대비 20% 증가했다. 3년 연속 성장세다. 업계는 명절 기간 가족·지인 모임이 늘어나는 동시에 건강과 열량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관련 제품 수요가 확대된 것으로 분석한다. 기름진 명절 음식과의 궁합,

2

형지엘리트, 매출 19%↑·영업익 4.5배 급증…스포츠 상품화 ‘폭발적 성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스포츠 상품화 사업 성장에 힘입어 외형과 수익성을 동시에 끌어올렸다. 14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형지엘리트의 제25기 반기(2025년 7~12월·6월 결산법인) 연결 기준 매출액은 88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9% 증가했다. 전년 대비 142억원 늘어난 규모다. 영업이익은 73억원을 기록했다. 전년 동

3

“설 연휴 비행기 타면 유과 드려요”… 파라타항공, 전 노선 깜짝 감사 이벤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라타항공이 설 연휴를 맞아 전 노선 탑승객 대상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파라타항공은 13일부터 18일까지 6일간 국내선 및 국제선 전 항공편에서 모든 탑승객에게 감사 메시지 카드와 전통 한과 ‘유과’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취항 이후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와 설 명절을 맞아 승객의 안녕을 기원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