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이나 주연 ‘마지막 숙제’, 9월 3일 개봉 확정

전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9 15:53:42
  • -
  • +
  • 인쇄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배우 최이나가 영화 ‘마지막 숙제’에 출연하며 스크린에 첫 발을 내딛었다.

 

영화 ‘마지막 숙제(이정철감독)’는 지난 14일 가족시사회를 시작으로 개봉 확정 소식을 전했다. 

 

‘마지막 숙제’는 ‘마음이2’를 연출한 이정철감독과 신예 최이나가 스크린 데뷔작으로 호흡을 맞춘 작품이다. 

 

최이나는 김영남(엄태웅 분) 옆을 사수하는 조력자 겸 옛 제자인 곽정은 선생님으로 비중있는 역을 맡아 눈길을 끈다.

 

최이나는 “저로써는 이번 작품이 데뷔작품이다. 좋은 감독님과 좋은 선배님들, 좋은 이야기속에서 함께 할수 있어 영광이었습니다. 여러분들도 따뜻한 마음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영화 ‘마지막 숙제’는 지난 4일 오후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가족시사회를 열고, 9월 3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사후 감사는 끝” 강원랜드, 생성형 AI 기반 스마트 감사시스템 도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가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스마트 감사체계를 도입하며 감사 업무 전반의 혁신에 나섰다.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생성형 AI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감사시스템’을 본격 가동한다고 28일 밝혔다. 감사위원회는 오는 29일 안광복 상임감사위원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스템 오픈식을 열고, 인공지능 대

2

우아한형제들, 유통산업 상생 앞장…산업부 장관 표창 수상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유통산업 상생·협력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산업통상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지난 26일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제30회 한국유통대상’ 시상식에서 ‘2025 유통산업 상생협력 문화확산 유공자 포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28일 밝

3

하나님의 교회, '양주 고읍지구' 새 성전 준공...지역사회 소통 강화 기대
[메가경제=이준 기자] 경기 양주시 고읍지구에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의 새 성전이 들어서며 지역사회와의 소통과 나눔을 확대할 새로운 거점이 마련됐다. 27일 하나님의 교회에 따르면, 지난 24일 사용승인을 받은 '양주고읍 하나님의 교회'는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로 건립됐으며, 대지면적 19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