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빅하투페어’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3 15:55:0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가 겨울 방학과 연말연초 여행객을 위해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한자리에 모은 ‘2025 하나투어 여행 대축제, 빅하투페어’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행사 기간에는 총 48만 원 상당의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얼리버드 예약 시에는 인당 최대 20만 원을 추가로 할인한다. 카드 혜택으로는 카드사별 최대 1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사진=하나투어]

 

장거리 상품 예약 시 10만 마일리지, 단거리 상품 예약 시 5만 마일리지를 추가로 적립 가능하다. 매주 월요일에는 심쿵 타임세일을 진행해 특가 여행 상품을 선보이며, ▲패키지/에어텔 ▲항공 ▲호텔 ▲현지투어/입장권으로 나누어 카테고리별로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총 23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 응모한 후 여행 상품을 예약하면 추첨을 통해 에르메스 애플워치 시리즈 11(3명) 등을 증정한다. 응모 버튼만 클릭해도 총 5만 원 상당의 신라면세점 적립금을 100% 제공한다.

 

하나투어 앱에서만 진행하는 래플 이벤트, 멀티 AI 에이전트 서비스인 '하이(H-AI)' 퀴즈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빅하투페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공식인증예약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다양한 세대와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고객들이 소통할 수 있는 여행의 장을 마련했다”라며 “빅하투페어를 통해 겨울 여행을 계획 중인 여행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