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인터내셔널, 델피노 복합멀티플렉스 '더 몰' 리뉴얼 오픈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7-27 15:57:35
  • -
  • +
  • 인쇄
숙박형 리조트 넘어 체류형 리조트로 자리매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강원도 고성에 위치한 델피노 리조트의 복합 편의시설 ‘더 몰’(The Mall)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소노문 델피노 지하 1층에 위치한 ‘더 몰’은 레스토랑과 디저트카페 등의 식음 시설과 키즈클럽, 노래방, 당구장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춘 복합멀티플렉스다. 기존 이스트타워와 웨스트타워의 지하를 직선으로 연결해 동선을 개선했고 소노펠리체와 소노캄 투숙객 또한 지하 통로를 통해 ‘더 몰’에 진입할 수 있다. 

 

▲소노인터내셔널, 델피노 복합멀티플렉스 '더 몰' 리뉴얼 오픈[사진=소노인터네셔널]

‘더 몰’의 주요 시설인 BBQ팩토리앤가든에서는 공장을 연상케 하는 인테리어의 실내 공간과 자연 속 바비큐파티 콘셉트의 가든을 함께 운영한다. 실내에서 셰프가 조리한 토마호크, 우대갈비, 양갈비 등 프리미엄 메뉴를 맛볼 수 있다면, 실외에서는 프리미엄 그릴을 갖춘 넓은 야외 가든에서 고기를 직접 골라 구워먹는 방식으로 바비큐를 즐기는 것이 특징이다.

한식 레스토랑 ‘미시령 테이블’은 강원도 속초의 로컬시장 푸드를 재해석했다. 속초해물파전, 속초오징어순대, 동해안회무침 등 막걸리와 함께 즐기기 좋은 안주메뉴는 물론, 해초면묵사발과 장터소고기무국, 속초오징어/새우튀김 등 식사와 튀김류까지 준비되어 있다.

또 아이들을 위한 공간 ‘델피노 키즈클럽’은 면적 736㎡(약 223평), 최대 140명까지 동시 수용 가능해 부모와 아이가 함께 트램펄린과 슬라이딩, 클라이밍, 편백칩놀이 등 다양한 시설을 경험할 수 있다.

이색적인 포토존도 마련됐다. 소노문 델피노 1층에서 지하로 연결되는 계단을 통해 30년간 이어지고 있는 델피노의 스토리텔링이 담겼으며, 계단을 내려오면 영화 ‘인터스텔라’ 속 책장처럼 신비로운 조명의 벽면과 윤슬처럼 반짝이는 공간이 자리하고 있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이번 ’더 몰’ 리뉴얼 오픈을 통해 단순한 숙박 목적의 리조트를 넘어, 내부에서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체류형 리조트로 거듭나게 됐다”라며 “트렌디함을 갖춘 복합멀티플렉스 ‘더 몰’에서 행복한 기억을 가져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365mc, 지방흡입 병원 최초 美 진출…LA점 그랜드 오픈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지방흡입 특화 의료기관 365mc가 국내 최초로 미국 시장에 진출하며 글로벌 비만 치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365mc는 지난달 24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오렌지카운티에서 ‘365mc LA점 그랜드 오프닝 세레모니’를 열고 공식 개원을 알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개원으로 365mc는 아시아에 이어 북미 시장에까지 거점

2

그래비티 샴푸, 일본 라쿠텐 첫날 K뷰티 1위…글로벌 시장 공략 본격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KAIST 연구진이 설립한 폴리페놀 팩토리의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그래비티 샴푸가 일본 시장에 공식 진출하며 글로벌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폴리페놀 팩토리(대표 이해신)는 30일 일본 대표 온라인 플랫폼 라쿠텐(Rakuten)에서 그래비티 샴푸 판매를 시작, 론칭 첫날 K뷰티 카테고리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그래비티 샴푸는 지

3

'박장대소' 박준형X장혁 "부탁 있으면 말만 하세요" 범접불가 케미 폭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S 신규 예능 ‘박장대소’가 박준형-장혁의 ‘찐친 브로 케미’가 돋보이는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오는 10월 29일(수) 저녁 8시 50분 첫 방송하는 채널S ‘박장대소’(제작: SK브로드밴드)는 30년 우정의 ‘절친’ 박준형-장혁이 일반인들의 ‘콜(요청)’을 받아 직접 현장으로 찾아가 해결해주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