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영화 '퍼스트 라이드' 예매권 증정 이벤트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1 16:00:3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자사 회원 '모두멤버스' 혜택 강화를 위해 올가을 기대작 영화 '퍼스트 라이드'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영화 ‘퍼스트 라이드’는 끝을 보는 놈 태정(강하늘), 해맑은 놈 도진(김영광), 잘생긴 놈 연민(차은우), 눈 뜨고 자는 놈 금복(강영석), 사랑스러운 놈 옥심(한선화)까지 뭉치면 더 웃긴 24년 지기 친구들이 첫 해외여행을 떠나는 코미디로, 친구들의 우정과 유쾌한 케미를 담은 작품이다.

 

▲ [사진=모두투어]

 

이번 이벤트는 오는 16일(목)까지 진행되며, 총 두 가지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우선 모두투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영화 예고편을 감상한 뒤 기대평을 남기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00명(1인 2매, 총 200매)에게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3일 모두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태국 여행 상품을 신규 예약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50명(1인 1매, 총 100매)에게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푸껫] 안다만 브레스 파통 5일'이 있다. 안다만 엠브레이스 파통(Andaman Embrace Patong, Phuket)은 푸껫 여행객이 가장 선호하는 지역인 파통 비치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5성급 리조트로 대형 야외 수영장과 키즈풀, 카페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커플 여행객 모두에게 인기가 높다.

 

주요 일정에는 △산호섬 자유시간 △사멧낭시 전망대 △푸껫 올드타운 △열대 과일 시장 등의 핵심 관광지 방문이 포함돼, 현지 문화를 다채롭게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팡아만 국립공원 보트 투어 △태국 전통 안마 △돌고래 쇼 △현지 특식 제공 등의 특전이 더해져 여행의 만족도를 한층 높였다.

 

정희용 모두투어 대외협력부 부서장은 “첫 해외여행의 설렘을 담은 영화 '퍼스트 라이드'의 개봉과 태국 로케이션을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이벤트는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빠른 참여를 권장드리며, 앞으로도 모두멤버스를 위한 실질적인 혜택과 차별화된 이벤트를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S건설, 송파한양2차 시공권 확보 ‘카운트다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금년 정비사업 수주 규모가 사상 최대치인 80조로 추정되는 가운데 GS건설이 첫 수주고를 울릴 전망이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서울 송파구 송파한양2차 재건축 조합이 이달 31일 GS건설의 시공사 지위를 결정하는 주민총회를 개최한다.이 단지는 지난해 9월과 12월 각각 입찰마감을 했으나 GS건설만 단독으로 참여해 수의계약 요건을 충

2

한화가 키운 '미래 노벨상'의 씨앗…사이언스챌린지 수상자들, 독일 연구 현장서 꿈을 키우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화그룹이 주최하는 '한화사이언스챌린지 2025' 수상자 10명이 지난 11일~18일까지 독일의 유수 연구 기관을 방문해 해외탐방 프로그램을 마쳤다. 19일 한화사이언스챌린지는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2011년 "젊은 노벨상 수상자를 양성하자"고 제안하면서 시작된 국내 최고 수준의 고등학생 대상

3

다날엔터, ‘확장형 엔터 생태계’ 시동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다날의 계열사 다날엔터테인먼트(이하, 다날엔터)는 IP·팬덤·라이프스타일·플랫폼을 유기적으로 결합한 확장형 엔터테인먼트 생태계 구축에 드라이브를 건다고 19일 밝혔다. 다날엔터는 최근 올인원 디지털 베뉴 플랫폼 '빅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치스’ 글로벌 팬덤 솔루션 기업 '스테이지랩스'와 전략적 업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