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새해를 맞아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한 대규모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는 오는 7일부터 인천 영종도의 파라다이스시티와 부산 해운대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멤버십 전용 행사인 ‘2026 파라다이스 멤버스데이’를 공동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 |
| ▲ [사진=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
이번 프로모션은 멤버십 회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마일리지 개념의 멤버십 포인트인 ‘리워즈’를 기존 대비 2배 적립해 주는 것이 핵심 혜택이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객실 1박과 함께 3만 원 상당의 리조트머니, 수영장 무제한 이용 및 사우나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와 럭셔리 스파 ‘씨메르’ 이용도 포함된다. ‘룸&조식’ 상품 선택 시에는 리조트머니 대신 뷔페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 조식 2인 혜택이 제공되며, ‘스위트&조식’ 상품은 스위트 객실 1박과 조식 2인 이용이 가능하다.
멤버스데이 기간 동안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상품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체크인 기준 선착순 사은품도 증정한다. 제공 품목은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핸드크림과 캐릭터 인형이다.
파라다이스시티 내 럭셔리 부티크 호텔인 아트파라디소 전용 상품도 마련했다. 아트파라디소 상품 이용 시 리워즈 2배 적립 혜택과 함께 객실 1박, 5만 원 리조트머니, 수영장 및 사우나 무제한 이용, 원더박스 및 씨메르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원더박스와 씨메르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단품 상품도 운영한다. 원더박스는 자유이용권 1+1 혜택을 적용해 대인 1명 구매 시 소인 1명이 무료 입장할 수 있으며, 이용 가격은 2만8000원이다. 씨메르는 찜질스파권 할인 혜택을 적용해 동일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 관련 상품 판매는 이날부터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며, 투숙 기간은 4월 30일까지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역시 멤버스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총 5종의 패키지를 선보인다. 룸 온리 패키지 이용 시 씨메르 해물라면과 부산어묵을 제공하며, 상품 구성에 따라 온 더 플레이트 조식 2인, 라운지 올데이 서비스 2인, 바이레도 어메니티 세트 등이 포함된다.
2박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라운지 혜택을 비롯해 조식과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스칼라’ 디너 패밀리 세트가 제공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멤버스데이 상품은 오는 13일까지 판매되며, 투숙 기간은 3월 31일까지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멤버십 고객을 위한 실질적인 혜택을 강화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에서의 휴식을 통해 한 해를 보다 의미 있게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