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인터내셔널, 봄맞이 펫캉스 프로그램 '소노펫 탐구생활' 운영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3-29 16:06:0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펫동반 복합문화공간 소노펫클럽앤리조트는 따뜻해진 봄을 맞이해 다채로운 야외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소노펫 탐구생활’을 재개한다고 밝혔다.


‘소노펫 탐구생활’은 오는 30일부터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소노펫 비발디파크에서 진행되는 행사로, 매년 고객들의 활발한 참여는 물론 반려동물과의 교감이 이뤄지고 있다.
 

▲ 소노인터내셔널, 봄맞이 펫캉스 프로그램 '소노펫 탐구생활' 운영

먼저 시그니처 행사인 ‘명랑운동회’가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플레이그라운드에서 개최된다. 반려인과 반려견이 함께 즐기는 소노펫 비발디파크의 대표적인 주말 이벤트로, 사전 예약 없이 선착순 30팀에 한해 현장 무료 참여가 가능하다.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 훈련사 체험교실’도 열린다.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어린이들이 직접 반려견 기본 매너교육과 어질리티를 체험해보는 시간이다. 참가비는 1만원으로 사전 예약은 필수이며 시간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다.

상쾌한 아침 공기를 마시는 ‘펫 동반 아침산책’으로 하루를 여는 것도 좋다. 펫 전문 트레이너와 동행을 통해 자연에서 호흡하고 교감하는 시간을 가지게 된다. 매일 오전 9시 사전 예약을 통해 무료로 경험할 수 있다.

자신의 반려동물이 매너를 갖췄다면 ‘매너독 라이선스 테스트’를 통해 멋을 뽐낼 수도 있다. 사전 예약을 통해 테스트를 과정을 거쳐 소노펫클럽앤리조트의 공식 매너독 라이선스를 취득하게 되며, 매주 둘째 주와 넷째 주 일요일 오후 2시 진행된다. 참가비는 1만원이다.

끝으로 소노펫 비발디파크의 인기 프로그램인 불멍도 같은 기간부터 운영된다. 주말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소노펫 라운지 야외 데크에서 ‘소노펫 라운지 불멍’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들과 모닥불 앞에서 따뜻한 온기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따스해진 봄을 맞아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소노펫 탐구생활’이 돌아왔다”라며 “각자 취향에 맞는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선택해 행복한 추억과 기운을 느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로얄살루트, 해리스 리드 협업 '21년 해리스 리드 에디션 2'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프레스티지 위스키 브랜드 로얄살루트가 패션 디자이너 해리스 리드와 협업한 한정판 ‘로얄살루트 21년 해리스 리드 에디션 2’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로얄살루트 패션 컬렉션의 두 번째 에디션이다. 영국 왕실의 헤리티지와 전통적인 위스키 제조 기술을 패션 디자인의 창의성과 결합한 프로젝트로, 위스키

2

이디야커피, 제철 딸기 활용 겨울 베이커리 2종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디야커피가 제철 딸기를 활용한 겨울 시즌 베이커리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지난해 11월 ‘딸기 쏙쏙 모찌떡’, ‘딸기 크림치즈 쫀득빵’ 등 딸기 베이커리 2종을 선보인 데 이어, 동절기 시즌에 맞춘 2차 베이커리 라인업을 추가하며 디저트 선택지를 확대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동절기 대표 과일인

3

단독 산지부터 신품종까지…롯데마트, 과일 차별화 전략 본격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가 단독 산지 운영과 신품종 확대를 통해 과일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국내 대표 산지 원물을 대형마트 3사 중 유일하게 선보이는 한편, 연초부터 신품종 도입을 확대하며 2026년 과일 차별화 전략을 본격 가동한다. 롯데마트는 현재 ‘밀양 얼음골 사과(4~5입/봉)’를 대형마트 단독 상품으로 운영하고 있다. 밀양 얼음골은 큰 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