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4면 만에 태국 모험가와 만나다

김아영 / 기사승인 : 2024-09-03 16:07:3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아영 기자] 펄어비스가 지난달 31일 태국 방콕에서 검은사막 ’VOA(Voice of Adventurers)‘를 개최하고 현지 모험가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고 3일 밝혔다.

 

▲ TIGS 2024 검은사막 부스.

 

VOA는 전 세계 검은사막 모험가를 직접 만나고 목소리를 듣기 위해 마련된 검은사막만의 특별한 오프라인 행사로 코로나로 인해 약 4년 만에 진행됐다.

 

방콕 실롬 엣지에서 진행된 VOA 방콕은 80여 명의 모험가들이 참석했다. 현지 모험가들은 가문명이 새겨진 명함을 서로 교환하며 온라인의 만남을 오프라인에서도 이어갔다. 빙고 게임을 비롯한 이벤트와 명함 추첨을 통해 검은사마우스, 헤드셋, 마우스패드 등 게이밍 장비와 검은사막 굿즈를 증정했다. 검은사막과의 추억이 담긴 모험가 사연도 소개했다.

 

김권호 검은사막 서비스사업 총괄 실장은 "검은사막의 이야기는 항상 모험가님들로 시작된다"며 "검은사막이라는 또 하나의 세계를 탐험하는 모험가님들의 여정이 끝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가장 가까이에서 모험가님들의 이야기를 듣는 검은사막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검은사막 개발진은 공식 일정이 종료된 후에도 현지 모험가들과 함께하며 게임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또한 검은사막은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3일간 열린 태국 국제 게임 쇼케이스 ‘TIGS(Thailand International Game Showcase) 2024’에 참가했다. TIGS 2024는 태국 정부가 게임 산업 성장과 진흥을 도모하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개최하는 게임 쇼케이스다. 방콕의 랜드마크인 ‘아이콘시암’ 7층 ‘트루 아이콘’ 홀에서 열렸다.

 

검은사막 모험가는 물론, 부스를 방문한 참관객들은 마련된 PC를 통해 지난 7월 글로벌 출시한 신규 남성 클래스 ‘도사’를 비롯해 ‘우사’, 매구’ 등 다양한 클래스로 ‘아침의 나라’ 지역을 탐험했다. 또한 강화 룰렛 돌리기, 주사위 던지기 등 미니 게임을 즐기면서 부채, 피규어, 후드, 인게임 쿠폰 등 다양한 검은사막 굿즈를 받았다.

 

방콕 중심가에 있는 대규모 쇼핑몰 ‘시암 파라곤’에서 검은사막 옥외광고도 9월 한 달간 진행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아영
김아영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