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 & 명동 가을 패키지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1 16:09:3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조선호텔앤리조트의 비즈니스 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이하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과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 명동(이하 포포인츠 조선 명동)이 가을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에서는 오는 11월 30일까지 가을을 대표하는 음료인 밀크티를 즐기며 휴식을 누릴 수 있는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 [사진=조선호텔]

 

‘앰버 티 스테이(Amber Tea Stay)’ 패키지는 전 객실에서 고층의 도심 시티뷰를 조망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19층의 MV Lounge에서 이용 가능한 밀크티 3종 (말차 밀크티, 피치우롱 밀크티, 로얄 밀크티) 중 택하여 2잔이 제공된다.

 

여기에 19층의 뷔페 레스토랑 ‘더 이터리(The Eatery)’에서의 조식 2인 혜택이 포함된 ‘앰버 모닝 스테이(Amber Morning Stay)’로도 선택 가능하다.

 

포포인츠 조선 명동은 가을의 무드를 담은 ‘더 플레이버 오브 펄시몬(The Flavor of Persimmon)’을 10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서울 도심의 시티뷰를 조망할 수 있는 슈페리어 객실 1박과 함께 호텔 4층의 라운지앤바에서 가을 시즌 음료로 출시한 부드럽고 달콤한 ‘아이스 홍시 라떼’ 또는 ‘홍시 스무디’ 중 택하여 2잔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S건설, 송파한양2차 시공권 확보 ‘카운트다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금년 정비사업 수주 규모가 사상 최대치인 80조로 추정되는 가운데 GS건설이 첫 수주고를 울릴 전망이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서울 송파구 송파한양2차 재건축 조합이 이달 31일 GS건설의 시공사 지위를 결정하는 주민총회를 개최한다.이 단지는 지난해 9월과 12월 각각 입찰마감을 했으나 GS건설만 단독으로 참여해 수의계약 요건을 충

2

한화가 키운 '미래 노벨상'의 씨앗…사이언스챌린지 수상자들, 독일 연구 현장서 꿈을 키우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화그룹이 주최하는 '한화사이언스챌린지 2025' 수상자 10명이 지난 11일~18일까지 독일의 유수 연구 기관을 방문해 해외탐방 프로그램을 마쳤다. 19일 한화사이언스챌린지는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2011년 "젊은 노벨상 수상자를 양성하자"고 제안하면서 시작된 국내 최고 수준의 고등학생 대상

3

다날엔터, ‘확장형 엔터 생태계’ 시동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다날의 계열사 다날엔터테인먼트(이하, 다날엔터)는 IP·팬덤·라이프스타일·플랫폼을 유기적으로 결합한 확장형 엔터테인먼트 생태계 구축에 드라이브를 건다고 19일 밝혔다. 다날엔터는 최근 올인원 디지털 베뉴 플랫폼 '빅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치스’ 글로벌 팬덤 솔루션 기업 '스테이지랩스'와 전략적 업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