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제철 과일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4 16:11:3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주신라호텔이 투숙객에게 인기가 높은 ‘감귤따기’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제주신라호텔은 제주의 계절을 더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는 감귤, 딸기 등 제철 과일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 [사진=제주신라호텔]

 

그 중 겨울에 운영되는 ‘감귤 따기’에 참여하면 제철을 맞은 달콤한 제주 감귤을 마음껏 맛보고 직접 딴 귤을 집으로 가져갈 수도 있어, 감귤 체험은 12~2월 투숙객들에 가장 인기가 높은 프로그램이다.

 

호텔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레저 전문가(G.A.O.)의 안내 하에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이같은 인기에 제주신라호텔은 감귤에 이색 체험을 더한 ‘시트러스 제주(Citrus Jeju)’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시트러스 제주’는 요일 별로 제주산 감귤과 레몬 체험을 번갈아 한다. 매주 목·일요일에는 감귤 프로그램이, 월·토요일에는 레몬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감귤 프로그램은 △감귤밭에서 직접 귤 수확 및 기념 촬영, △감귤 착즙, △감귤 막걸리 만들기로 구성되며, 참석자는 직접 만든 감귤 주스 및 감귤 막걸리를 시식하고, 여행의 기념품으로 가져갈 수도 있다.

 

레몬 프로그램은 △가을에 수확한 제주 레몬 시식, △과피로 리몬첼로 만들기, △과육으로 레몬청 만들기, △리몬첼로와 레몬청을 이용한 음료 제작 및 시식의 순서로 진행된다.

 

‘시트러스 제주’는 1월까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제주신라호텔은 감귤 체험이 종료된 이후에는 딸기 체험 프로그램을 연이어 출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BBQ, 뿜치킹·크런치버터 인기에…황올 반마리 증정 이벤트 한달 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BBQ가 뿜치킹과 크런치버터치킨의 지속적인 인기에 시즈닝 치킨 구매 고객을 위한 감사 이벤트를 앵콜 진행한다. 제너시스BBQ 그룹은 오는 31일까지 BBQ앱 및 웹사이트에서 시즈닝 치킨 메뉴 뿜치킹 및 크런치버터치킨 주문 고객에게 황금올리브치킨 반 마리와 파인마요소스를 무료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한달 더 연장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

2

박용갑 의원 “ 대전시 3 대 교통숙원사업 신속 추진될 수 있도록 챙길 것 ”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더불어민주당 박용갑 의원(대전 중구)이 2026년 정부 예산안에 사정교~한밭대교 혼잡도로 개선사업(국비 35억원), 호남고속도로 지선 확장 사업(서대전JCT~회덕JCT)(국비 23억4100만 원), 충청권 광역급행철도(CTX) 사업(임대형 민자사업 한도 1조7235억원 증액) 등 대전시 3대 교통 숙원사업 예산을 반영했다고 밝혔다.

3

제주신라호텔, 제철 과일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주신라호텔이 투숙객에게 인기가 높은 ‘감귤따기’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제주신라호텔은 제주의 계절을 더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는 감귤, 딸기 등 제철 과일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그 중 겨울에 운영되는 ‘감귤 따기’에 참여하면 제철을 맞은 달콤한 제주 감귤을 마음껏 맛보고 직접 딴 귤을 집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