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제철 과일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4 16:11:3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주신라호텔이 투숙객에게 인기가 높은 ‘감귤따기’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제주신라호텔은 제주의 계절을 더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는 감귤, 딸기 등 제철 과일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 [사진=제주신라호텔]

 

그 중 겨울에 운영되는 ‘감귤 따기’에 참여하면 제철을 맞은 달콤한 제주 감귤을 마음껏 맛보고 직접 딴 귤을 집으로 가져갈 수도 있어, 감귤 체험은 12~2월 투숙객들에 가장 인기가 높은 프로그램이다.

 

호텔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레저 전문가(G.A.O.)의 안내 하에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이같은 인기에 제주신라호텔은 감귤에 이색 체험을 더한 ‘시트러스 제주(Citrus Jeju)’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시트러스 제주’는 요일 별로 제주산 감귤과 레몬 체험을 번갈아 한다. 매주 목·일요일에는 감귤 프로그램이, 월·토요일에는 레몬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감귤 프로그램은 △감귤밭에서 직접 귤 수확 및 기념 촬영, △감귤 착즙, △감귤 막걸리 만들기로 구성되며, 참석자는 직접 만든 감귤 주스 및 감귤 막걸리를 시식하고, 여행의 기념품으로 가져갈 수도 있다.

 

레몬 프로그램은 △가을에 수확한 제주 레몬 시식, △과피로 리몬첼로 만들기, △과육으로 레몬청 만들기, △리몬첼로와 레몬청을 이용한 음료 제작 및 시식의 순서로 진행된다.

 

‘시트러스 제주’는 1월까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제주신라호텔은 감귤 체험이 종료된 이후에는 딸기 체험 프로그램을 연이어 출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JW중외제약, 탈모 혁신물질 ‘JW0061’ 미국 특허…임상 1상 신청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JW중외제약이 탈모 치료제 후보물질 ‘JW0061’의 미국 특허 등록을 완료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회사는 GFRA1 수용체를 표적하는 JW0061에 대한 미국 특허 등록이 이뤄졌다고 19일 밝혔다.등록된 특허는 JW0061의 신규 헤테로사이클 유도체 및 이의 염·이성질체에 관한 물질 특허로, 안드로겐성 탈모증

2

컴투스홀딩스, 올해 신작 8종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올해 퍼블리싱 신작 8종을 출시해 게임 사업 성장을 이룰 것이라고 19일 밝혔다. 컴투스홀딩스는 MMORPG, 퍼즐, 수집형 RPG 등 다양한 장르 신작 8종을 선보이며, 게임 본연의 재미를 구현한 독창적인 게임들로 글로벌 유저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퍼즐 장르 신작 ‘컬러스위퍼’와 ‘파우팝 매치’는 1분기

3

카카오, 챗GPT서 AI 캐릭터 이미지 생성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는 '챗GPT 포 카카오' 서비스를 활용해 이용자가 직접 ‘나만의 쬬르디’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인공지능(AI) 이미지 생성 프로모션을 오늘부터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용자가 사진을 업로드하면 AI가 해당 사진의 특성을 분석해 ‘쬬르디’ 기반의 독창적 캐릭터 이미지로 재탄생 시켜주는 방식이다. 쬬르디는 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