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파스타 소스 13종 겨울 스페셜 패키지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1-28 16:12:03
  • -
  • +
  • 인쇄
연말 시즌 한정 판매

대상 청정원이 겨울 분위기를 담아낸 파스타 소스 패키지를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겨울 한정 패키지는 청정원 파스타 소스를 향한 소비자들의 오랜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 대상 청정원 파스타 소스 겨울 한정 패키지 [대상그룹 제공]

 

대상에 따르면 청정원 파스타 소스는 지난 2015년부터 8년 연속 압도적인 점유율로 시장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또 출시 이후 현재까지 판매 1억 병을 돌파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파스타 소스 중 이번 스페셜 패키지가 적용된 13종의 제품은 연말 시즌 동안 한정 판매된다.

이번 패키지는 소비자들에게 겨울 분위기와 따뜻한 연말의 느낌을 제공하기 위해 디자인됐다. 토마토 베이스의 소스 5종은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초록색‧빨간색을 중심으로 트리 장식 일러스트를 새겨 연말 분위기를 담아냈다.

프리미엄 파스타 소스 8종은 겨울 느낌을 물씬 풍기는 흰색을 바탕으로 눈사람‧루돌프‧털모자‧털장갑을 착용한 캐릭터를 그려 넣었다.

겨울 한정 패키지가 적용되는 파스타 소스는 ▲로제 ▲토마토 ▲베이컨 토마토 ▲아라비아따 ▲비스크로제 ▲까르보나라 ▲명란크림 ▲머쉬룸 투움바 ▲알프레도 ▲포모도로 ▲볼로네즈 ▲봉골레 ▲알리오올리오 등 총 13종이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청정원 파스타 소스가 맛과 품질은 물론 즐거움까지 제공할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에 이번 겨울 한정 패키지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유료방송 업계 성장 저하 여파…SK브로드밴드, 희망퇴직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유료방송 업계가 성장 하락세를 겪는 가운데, SK브로드밴드에서도 희망퇴직이 검토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영환경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해결책으로 보인다. 29일 통신업계에 따르면 SK브로드밴드는 최근 50세 이상 또는 근속 15년 이상 직원들을 대상으로 희망퇴직 신청을 받는다고 공지했다. 다음 달 말 퇴사 조치 예정으로 퇴직금은

2

오비맥주, 'APEC CEO 서밋 코리아 2025' 공식 후원사 참여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비맥주가 ‘APEC CEO 서밋 코리아 2025(APEC CEO Summit Korea 2025, 이하 APEC CEO 서밋)’의 단독 맥주 브랜드 후원사로 참여, 대한민국 대표 맥주 ‘카스’를 비롯한 제품 7종을 세계 각국의 기업 CEO 및 VIP들에게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APEC CEO 서밋 코리아 2025는 대한상공회의

3

LG유플러스, 네트워크 분석 AI 모델로 고객 품질 개선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경희대학교’와 손잡고 네트워크 트래픽 데이터가 발생한 지역의 특성을 판별하는 AI 모델을 개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연구는 기존에 사람이 판단하고 분류하던 네트워크 트래픽 데이터의 지역별 특성을 인공지능(AI)이 신속하게 판별하고 저장하는 자동화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추진됐다. LG유플러스는 산학협력으로 별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