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그룹, 양고기 시장 진출 본격화...전문 브랜드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6-27 10:48:35
  • -
  • +
  • 인쇄

대상그룹이 양고기 전문 브랜드를 출시하고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

대상홀딩스의 자회사 대상네트웍스는 양육 전문 브랜드 '양심(羊心)'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 대상네트웍스 제공


양심은 '양고기(羊)의 특별한 맛을 모두가 즐기기 바라는 마음(心)'이라는 의미다.

첫 제품으로는 한 마리에서 5% 내외로만 생산되는 고급 양갈비 '프렌치랙(French Rack)'을 선택했다.

이 제품은 뉴질랜드 초원에서 자연 방목한 12개월 미만의 어린 양만 사용해 맛이 담백하고 육질이 부드럽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대상네트웍스는 이후 왕양꼬치, 야채양꼬치, 양고기 튀김 등 다양한 제품군을 내놓을 계획이다.

대상네트웍스 관계자는 "양고기가 마니아층을 중심으로 소비되던 과거와 달리 최근 스테이크, 일본식 징기스칸 등 다양한 요리로 활용되고 있다"며 "양고기 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높이 평가하고 시장 선점에 나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내달부터는 브랜드 및 제품 출시 기념 리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