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대상의 종합 식자재 전문 온라인몰 ‘베스트온’이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1주년 기념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다양한 식자재들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하고 추가 할인쿠폰 지급과 타임어택 이벤트, 기획전 등 혜택을 제공한다.
![]() |
▲ 대상 베스트온의 1주년 기념 감사제 이미지 [대상 제공] |
이번 감사제에는 합리적인 가격에 여러 식자재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쿠폰 2종이 준비됐다. 이벤트 기간 모든 회원에 매일 1장씩 3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100명에게는 1만 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문자 알림 수신에 동의한 고객 모두에게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000원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매일 오후 3시 진행되는 타임 어택 이벤트를 통해 베스트온의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100개 제품을 모아 특가딜을 연다.
이번 감사제 기간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럭키박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제품 구매 후 럭키박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총 200명을 추첨해 베스트온 인기 상품으로 꾸린 럭키박스를 지급한다. 당첨자는 내달 13일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베스트온은 할인율이 높은 ‘실속 장보기’와 새 학기를 맞은 자녀를 위한 ‘새 학기 분식’ 등 기획전도 준비했다.
아울러 다양한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비건 식품과 동남아 식자재, 유기농 식자재, 조리화(조리용 신발) 등 상품들도 행사 기간에 맞춰 신규 오픈한다. 고객들의 편리한 쇼핑을 위해 모바일앱도 더욱 편리하도록 리뉴얼했다.
이동근 대상 베스트온 팀장은 “베스트온 오픈 후 소비자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주년 감사제를 준비했다”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식자재들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행사를 통해 식자재 원가 부담을 줄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