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밴드 의상 착용 신규 캐릭터 2종 추가

황성완 기자 / 기사승인 : 2026-01-19 16:12:35
  • -
  • +
  • 인쇄
'시킹 더 펄·마야노 탑건' 밴드 의상 공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사이게임즈가 개발한 인기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이하 우마무스메)'에 밴드 의상을 착용한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와 스토리 이벤트를 업데이트했다고 19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가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추가한 '시킹 더 펄·마야노 탑건' 신규 캐릭터 2종 이미지. [사진=카카오게임즈]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시킹 더 펄'과 '마야노 탑건'이 새롭게 추가된다. 두 우마무스메는 밴드 활동을 콘셉트로 한 의상을 선보이며, 스토리 이벤트 '슬랩스틱·크래시!'에도 등장한다.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스토리 이벤트 ‘슬랩스틱·크래시!’는 멋진 밴드 무대를 동경하는 ‘마야노 탑건’이 성굽제 무대에 오르기 위해 밴드를 찾아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용자들은 육성을 통해 이벤트 포인트와 룰렛 코인을 획득할 수 있으며, 한정 보상으로 SSR '메이크 파워 트리오' 마치카네 후쿠키타루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서포트 카드 2종 SSR '포효의 아포얀도' 나리타 브라이언과 SSR '송곳니 세우고, 리프레인' 히시 아마존을 추가해 보다 전략적인 육성 플레이를 지원한다.

 

또 오는 25일부터는 레전드 우마무스메와 경기를 펼치는 ‘레전드 레이스: 국화상’을 진행한다. 해당 레이스에서는 국화상 교토 잔디 3000m 장거리 코스를 배경으로 ‘라이스 샤워’와 ‘에어 샤커’가 순차적으로 등장하며, 이용자들은 도전 결과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실존하는 경주마의 이름과 영혼을 이어받은 캐릭터를 육성하고 레이스에서 승리하기 위해 경쟁하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톡 채널, 유튜브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형지엘리트, 시니어 복지용 웨어러블 로봇 사업 본격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시니어 복지 분야에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접목한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보유한 헥사휴먼케어와 교육·현장 실증 역량을 갖춘 재능대학교와 협력해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계 헬스 웨어러블 로봇 시장과 에이지테크(AgeTech) 시장은 매년 20% 이상 성장 중이다. 글로

2

삼립, ‘삼립호빵’에 밥 넣은 ‘뜨끈밥빵’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삼립은 겨울 대표 간식인 ‘삼립호빵’에 밥을 넣어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뜨끈밥빵’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편의점과 온라인 채널에서 냉장 제품으로 판매된다. ‘뜨끈밥빵’은 1인 가구와 간편식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겨냥했다.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데우기만 하면 따뜻한 밥과 빵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3

부산인재개발원, AI·클라우드·스마트팩토리 전문과정 개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부산지역의 유일한 고용노동부 직업능력개발훈련법인 (재)부산인재개발원이 정부의 AI와 첨단기술 확대 정책에 대응할 수 있도록 2026년도 AI(인공지능)와 클라우드, 스마트팩토리 등 전문 기술교육과정을 개설한다고 19일 밝혔다.부산IT교육센터 서면점, 부산IT아카데미 광안점 등 2곳의 ‘고용노동부 평가 우수훈련기관’을 운영하고 있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