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비야' 작가와 콜라보… 썸머 페스티벌 업데이트 진행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5-30 16:13:39
  • -
  • +
  • 인쇄
챌린저 패스 2종, 16001~16800 스테이지 추가, 영웅 최대 레벨 확장 등 신규 콘텐츠 추가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세븐나이츠 키우기>(개발사 넷마블넥서스)와 일러스트레이터 ‘비야(Biya)’ 작가의 콜라보레이션 및 썸머 페스티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비야(Biya)’ 작가는 X(엑스·옛 트위터)에서 100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겸 유명 코스튬 플레이어(만화 및 게임 속 캐릭터 등을 코스프레 하는 사람)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추가된 신규 레전드 영웅은 ‘비야(Biya)’다. ‘비야(Biya)’는 신규 이용자들에게 유용한 능력을 지닌 원거리형 레전드 영웅으로, 전투 시 아군 전체에게 치명타 확률을 증가시키는 버프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기절 디버프를 비롯해 자신의 치명타 확률을 높이는 버프를 지니고 있다.

또한 썸머 페스티벌 업데이트를 기념해 수영복 컨셉의 신규 레전드 영웅 ‘세인(수영복)’, ‘카린(수영복)’, ‘메이(수영복)’가 새롭게 추가됐다.

‘세인(수영복)’은 근거리형 레전드 영웅으로 범위 내 적을 당겨와 강력한 범위 피해를 입히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군 전체와 자신의 추가 피해 확률을 증가시키는 버프를 가지고 있다.

‘카린(수영복)’은 아군의 생존 능력을 강화시키는 기능형 레전드 영웅으로 아군의 최종 생명력 증가 및 지속적인 생명력 회복 스킬을 사용한다. 또한 치명타 공격 시 모든 아군의 생명력을 회복시킨다.

‘메이(수영복)’은 원거리형 레전드 영웅으로 전투에 유용한 디버프를 다수 활용하며 상대 진형을 붕괴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액티브 스킬에 피해를 입은 적의 치명타 확률, 치명타 저항 확률을 감소시키고 치명타 공격 시에는 경감 확률을 감소시킨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썸머 바캉스 카니발’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 갱신되는 미션을 클리어하고 획득한 이벤트 재화를 활용해 상점에서 ‘메이(수영복)’, ‘카린(수영복)’ 등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출석만 해도 비야(Biya) 캐릭터와 초상화를 획득할 수 있는 ‘비야(Biya) 스페셜 출석부 이벤트’가 함께 열린다.

이 밖에도 ▲카린(수영복)과 메이(수영복)을 획득할 수 있는 ‘썸머 페스티벌 챌린저 패스’ ▲신규 캐릭터와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수 있는 ‘썸머 페스티벌 던전’ ▲단계별로 클리어 시 루비 획득이 가능한 ‘마스터 패스’ ▲16001~16800 스테이지 추가 ▲영웅 최대 레벨 80까지 확장 등의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한편,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지난 2014년 출시해 글로벌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넷마블의 대표 IP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개발된 방치형 RPG로 ‘저용량’, ‘저사양’, ‘쉬운 게임성’을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원작의 숨겨진 이야기로 확장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으며, 귀여운 SD 캐릭터로 재탄생한 <세븐나이츠>의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IBK벤처투자–SBI인베스트먼트, ‘스타트업 코리아 펀드’ 공동 결성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벤처투자는 SBI인베스트먼트와 손잡고 국내 초격차 스타트업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는 ‘스타트업 코리아 펀드’를 출범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펀드는 양사의 특화된 역량을 결합해 한국 초격차 스타트업이 세계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춘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IBK벤처투자는 IBK금융그룹 계

2

신라스테이, 가을 경품 패키지 2만 객실 예약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라스테이가 지난 9월 출시한 경품 추첨 패키지 ‘온 유어 신라스테이, 릴랙스 앤 언와인드(Own Your Shilla Stay, Relax and Unwind)’가 고객들의 높은 관심 속에 2만 객실 예약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온 유어 신라스테이’는 2017년 첫 출시 후 매 시리즈 ‘풍성한 경품’으로 주목받으며 신라스테이

3

LG생활건강, 이선주 신임 대표이사 선임...우선 과제는 '실적 회복'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G생활건강은 임시주주총회와 이사회를 열고 이선주 대표이사 사장의 신임 CEO(최고경영자) 선임안을 확정했다고 10일 공시했다. 이 대표는 1970년생으로 글로벌 화장품 기업 로레알 출신이다. 글로벌 및 국내 화장품 업계에서 30년간 몸담았다. 한국에서 키엘 브랜드를 미국에 이어 글로벌 매출 2위 국가로 성장시키기도 했다. 키엘 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