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교육 취약계층 위한 기부런 ‘RUN&LEARN’서 후원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8 16:17:4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교육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의 학습격차 해소를 위한 기부형 마라톤 ‘배움이 자라는 기부런 RUN&LEARN’에 공식 파트너로서 여행 상품을 후원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의 시민 참여형 기부 캠페인으로 ‘배움이 자라는 기부런’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난 25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시까지 안양천 신정교 하부에서 약 2000여 명의 시민이 참여해 달리기를 통해 교육의 기회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 [사진=노랑풍선]

 

노랑풍선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제주 왕복 항공권(4매) △노랑풍선시티버스 이용권(50매) △해외 호텔 숙박권(방콕·세부·다낭·코타키나발루) △해외 왕복 항공권(보라카이·오사카 등 18매) 등을 후원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RUN&LEARN 캠페인은 단순한 달리기를 넘어, 모두가 함께 배움의 기회를 확장하는 의미 있는 행사였다"라며 "앞으로도 노랑풍선은 여행을 통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따뜻함을 나누며 지속 가능하고 책임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