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일부터 14일까지 LF 채용 사이트서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F가 브랜드의 미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국내외 젊은 인재(Young Talent) 확보에 본격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LF가 'Live Fashion, Lead Future(패션을 실현하고, 미래를 이끌다)’라는 슬로건 아래 2025년 채용연계형 인턴십을 진행한다.
![]() |
▲ [사진=LF] |
인턴 모집은 ▲기획바이어 ▲해외사업 ▲경영기획 3가지 핵심 직군에서 진행되며, 실무 경험을 기반으로 한 직무 중심의 인턴십을 통해 정규직 전환까지 연계되는 프로그램이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2026년 2월 졸업 예정자로,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 인턴십 참여가 가능한 인재를 대상으로 한다. 자격 요건만 충족된다면 내국인뿐만 아니라 외국인도 지원이 가능하다.
서류 접수는 7월 1일부터 14일 17시까지 LF 채용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서류 심사 이후 8월 중 면접 전형을 거쳐 인턴십 참가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합격자들은 개인의 관심 분야와 핵심 역량에 따라 각 브랜드에 배치되어,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 약 4개월 동안 실제 현업 프로젝트를 수행한다.
LF는 인턴십 기간 동안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직무 워크숍, 조직 문화 체험 활동 등과 더불어 리텐션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할 계획이다. 인턴십 종료 후에는 최종 평가를 통해 우수 수료자에게 정규직 전환의 기회를 부여한다.
LF 관계자는 “이번 인턴십은 LF가 지향하는 기업 철학과 브랜드 비즈니스를 실무 속에서 체득하고 조직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설계된 인재 육성 프로그램”이라며 “패션에 대한 진심과 브랜드에 대한 열정을 가진 국내외 젊은 인재들이 LF의 미래 경쟁력을 함께 만들어갈 주체로 성장해 나가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채용연계형 인턴 모집 절차에 대한 상세 내용과 기업 복리후생 등의 정보는 LF 채용 홈페이지 내 모집 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