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 힐링 팝업스토어 ‘조용한 돌풍’…일평균 1000여 명 몰려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6 16:19:1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DC아이파크몰이 지난 11일 선보인 도파민 스테이션 ‘힐링 팝업스토어’에 금토일 3일간 일평균 1000여 명의 고객이 몰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소파 위의 하루, 시(詩)와 뜨개질’ 이라는 주제로 ▲‘뜨개질’ ▲‘독서’ ▲‘힐링존’ 등 3가지 각기 다른 카테고리를 하나의 팝업스토어로 풀어냈다.

 

▲ [사진=아이파크몰]

 

아이파크몰 용산점 리빙파크 3층 도파민 스테이션에서 오는 23일까지 진행하며 <2025 서울국제도서전> 인기부스 ‘문학과지성사’의 품절 대란 인기 굿즈와 주제별 큐레이션 된 도서 추천 코너 그리고 뜨개 콘사 브랜드 ‘솜솜뜨개’의 올해 F/W 신상 콘사 및 매주 달라지는 할인 특가 혜택 등을 아이파크몰 단독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뜨개질과 독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마련된 ‘힐링존’에서는 까사미아의 캄포 소파, 테이블, 리클라이너 등 인기 상품을 직접 체험 해 볼 수 있으며 팝업 방문 고객 대상으로 리빙파크 5층 까사미아 본 매장에서 사은품 증정 및 특별 할인 판매도 진행한다.

 

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본부장(상무)은 “바쁜 일상 생활 속에서 내면의 평온을 찾고자 힐링 콘텐츠를 찾는 분들을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라며 “아이파크몰 단독 상품과 특별 할인 혜택 그리고 오는 주말 진행 예정인 북토크 이벤트 등 다양한 즐거움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꼭 한번 방문 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아이파크몰 용산점 도파민 스테이션에서 진행하는 ‘소파 위의 하루, 시(詩)와 뜨개질’ 힐링 팝업스토어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이파크몰 멤버십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유통 대모' 신격호 장녀 신영자 의장 향년 85세 별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그룹 창업주 고(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장녀인 신영자 전 롯데재단 의장이 21일 별세했다. 향년 85세. 재계에 따르면 신 전 의장은 이날 오후 1시 지병으로 별세한 것으로 전해졌다. 빈소는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신 의장은 신격호 롯데그룹 창업자의 장녀로, 1942년 10월 16일 경남 울산에서 태어났다. 어머니 노

2

에어로케이항공,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 후원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은 이달 21일부터 22일까지 청주 무심천 일원에서 열린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해 지역 생활체육 행사 지원에 나섰다. 참가자 지원을 위해 생수 2000병을 후원하고 현장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부스에서는 항공 노선 및 여행 정보를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임직원들도 직접 대회에 참가

3

한국콜마, 지난해 영업익 2396억원…전년比 23.6% 올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콜마가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한국콜마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2조 7224억원, 영업이익 2396억원을 달성했다고 20일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1%, 영업이익은 23.6% 증가했다.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이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은 1683억원으로 34.3% 늘었다. 수익성 개선이 두드러졌다. 한국콜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