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컨, 모바일 캐주얼 게임 '드래곤 꺼어억!' 글로벌 출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5-23 16:23:51
  • -
  • +
  • 인쇄
로그라이크와 벽돌 깨기 장르 결합한 캐주얼 게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위메이드맥스의 자회사 ㈜라이트컨이 모바일 캐주얼 게임 <드래곤 꺼어억!>을 오늘(23일) 글로벌 170개국에 정식 출시했다.



<드래곤 꺼어억!>은 로그라이크(Rougelike)와 벽돌 깨기 장르를 결합한 캐주얼 게임이다. 이용자는 카툰풍 드래곤 캐릭터의 궁극, 서포트 스킬 및 장비를 매 라운드 업그레이드시켜 일반, 엘리트, 보스 몬스터를 처치해야 한다. 또한, 난이도 별로 구성된 모험, 도전모드, 퀘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라이트컨은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교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션을 완료하면 주어지는 교환권을 이용해 인게임 재화 또는 S 등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페이스북 커뮤니티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이선주 신임 대표이사 선임...우선 과제는 '실적 회복'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G생활건강은 임시주주총회와 이사회를 열고 이선주 대표이사 사장의 신임 CEO(최고경영자) 선임안을 확정했다고 10일 공시했다. 이 대표는 1970년생으로 글로벌 화장품 기업 로레알 출신이다. 글로벌 및 국내 화장품 업계에서 30년간 몸담았다. 한국에서 키엘 브랜드를 미국에 이어 글로벌 매출 2위 국가로 성장시키기도 했다. 키엘 국

2

우리銀, 삼성월렛 머니·포인트 가입자 50만 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최근 삼성전자와 함께 선보인 ‘삼성월렛 머니·포인트’서비스가 출시 3주 만에 가입자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우리은행과 삼성전자는 예상을 크게 웃도는 고객 반응에 힘입어 신규 가입 고객에게 제공하는 3000 포인트 혜택 이벤트를 기존 50만 명에서 30만 명을 추가해 총 80만 명까지 확대하기로 결정했다.해

3

삼성물산 패션 SSF샵,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SF샵이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오는 20일 오전 9시 59분까지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에서 연중 최대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SSF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SSF샵은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