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웰빙, 흡수 빠른 액상 ‘PNT 마그네슘 액상 스틱'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7-06 16:25:5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개인맞춤형 영양 솔루션 전문회사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은 흡수율 높은 글루콘산 마그네슘이 160mg 함유된 'PNT 마그네슘 액상 스틱'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출시한 제품은 마그네슘 중 가장 흡수율이 좋다는 글루콘산 마그네슘과 함께 체내 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군 2종(B1, B6)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액상 형태로 섭취하여 신체 내 흡수가 더욱 빠르며, 망고 맛 액상과 더불어 포 형태로 포장되어 섭취 및 휴대가 간편하다. 

▲GC녹십자웰빙, 흡수 빠른 액상 ‘PNT 마그네슘 액상 스틱' 출시[사진=GC녹십자웰빙]

질병관리본부의 국민건강영양조사에 따르면 대한민국 성인의 96.3%가 마그네슘 섭취 부족을 겪고 있다. 마그네슘은 신경 전달 물질인 아세틸콜린의 분비 감소를 통해 근육을 촉진시켜 신경을 안정시키고 근육을 이완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특히, 일상에 있어 스트레스로 눈 떨림이나 근육경련을 겪는 성인에게 있어 필수 영양소이다.

GC녹십자웰빙 관계자는 “골프 및 야외 액티비티로 근육 이완 및 활력 보충이 필요한 3050 직장인들에게 근육 건강과 활력 증진을 위해 이 제품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GC녹십자웰빙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GC녹십자웰빙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직영 스마트스토어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월 3일부터 7월 16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으로 'PNT 마그네슘 액상 스틱'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PNT(Personalized Nutrition Therapy)는 GC녹십자웰빙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탄생한 생애 주기 별 개인맞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GC녹십자웰빙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직영 스마트스토어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헥토이노베이션 ‘라운드’, ‘최저가 보장 공동구매 챌린지’로 커머스 혁신
[메가경제=주영래 기자]헥토이노베이션의 ‘라운드(RROUND)’가 ‘최저가 보장 공동구매 챌린지’로 쇼핑 혜택 확대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라운드(RROUND)는 헥토이노베이션이 출시한 참여형 커머스 플랫폼이다. ‘챌린지로 뿌시는 가격 공식’이란 슬로건을 걸고 이용자가 챌린지에 참여할 때마다 할인 등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라운드가 선보인 ‘최저가 보

2

KT알파 쇼핑, 파트너사 초청 ‘하모니데이’ 개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KT알파 쇼핑이 지난 4일 우수 중소 파트너사 임직원을 초청해 ‘KT알파 쇼핑 하모니데이’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KT알파 쇼핑은 지난 6월 커머스&마케팅 컴퍼니로의 도약을 선언하고, 고객과 파트너사를 잇는 채널로서 브랜드 성장을 함께 설계하고 지원하는 역할을 확대해왔다. 이번 하모니데이에는 그동안의 동반성

3

콘티넨탈, 獨 '스포트 아우토' 겨울용 타이어 부문 최고 브랜드 선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타이어 기업 콘티넨탈타이어가 독일 자동차 전문지 ‘스포트 아우토(sport auto)’ 독자 투표에서 겨울용 타이어 부문 최고 브랜드로 선정되며, 프리미엄 겨울용 타이어 시장에서 기술력과 브랜드 신뢰도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5일 콘티넨탈에 따르면 올해 33회를 맞은 스포트 아우토 독자 투표에는 약 1만여 명이 참여했으며, 총 21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