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26SS 글로벌 수주회 확대 개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1 16:26:0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F의 헤지스(HAZZYS)가 오는 8월 1일까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H’에서 2026년 봄·여름 시즌(26SS) 글로벌 수주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수주회는 기존 LF 본사에서 진행되던 형식을 탈피해 브랜드 정체성을 상징하는 시그니처 공간 ‘스페이스 H’ 전 층(총 1200㎡ 규모)을 활용한 통합 컨벤션으로 기획됐다. 중국, 대만, 베트남, 인도, 러시아 등 글로벌 핵심 바이어들이 참석해 헤지스의 새로운 시즌 컬렉션을 만나볼 예정이다.

 

▲ [사진=LF]

 

이번 수주회에서는 층별로 시즌 테마에 맞춘 전시 구성을 통해 2026 S/S 컬렉션을 직관적으로 조망할 수 있도록 했다. 

 

미래 성장 동력으로 주목하는 AI 콘텐츠 영상을 통해 시즌 컬렉션을 한층 더 몰입감 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꾸몄다. 

 

2026 S/S 컬렉션의 테마는 ‘로얄 패밀리 어페어(Royal Family Affair)’로 브랜드의 뿌리이자 정체성인 영국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프리미엄 클래식 캐주얼을 제안한다. 

 

봄 컬렉션은 영국 ‘윈저성’에서 영감을 얻은 왕실의 우아함을 담았고, 여름 컬렉션은 잉글랜드 콘월 남서쪽의 ‘실리 제도(Isles of Scilly)’를 모티브로 한 프리미엄 리조트룩으로 구성됐다. HRC(헤지스 로얄 클럽) 컬렉션은 19세기 영국 상류층의 스포츠 문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액티브 클래식 캐주얼 라인이다.

 

이번 시즌부터는 기존 남·여성복, 액세서리 라인에 더해 키즈와 펫 라인까지 전개하며 가족이 함께 입는 '패밀리 룩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한다. 데님 카테고리 등 신규 제품군도 확장된다.

 

행사장 내에는 헤지스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제품들로 구성된 ‘아이코닉 시리즈 존’과 강아지 캐릭터 ‘해리(Harry)’를 테마로 한 전용 공간인 ‘해리 스토어’도 마련된다. 헤지스는 26SS 시즌부터 ‘해리’ 캐릭터를 활용한 신규 라인을 선보인다.

 

LF 헤지스 관계자는 “26SS 시즌에는 영국 헤리티지와 현대적 감성을 결합한 프리미엄 클래식 라인을 강화하고, 영국의 문화와 스토리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으로 브랜드 정체성을 확고히 할 것”이라며 “국적을 초월해 전 연령층과 반려 가족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글로벌 패밀리 브랜드’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론칭 100일 기념 이벤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의 론칭 100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 및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개발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서비스 100일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17일 오후 6시 ‘더 스타라이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원작자인 정성환 게임테일즈 대표와 주요 개발진이 출연한다.방송에서

2

넥슨, 아크 레이더스 겨울 업데이트 ‘콜드 스냅’ 실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넥슨은 엠바크 스튜디오가 개발한 PvPvE 익스트랙션 어드벤처 신작 ‘아크 레이더스(ARC Raiders)’의 겨울 맞이 업데이트 ‘콜드 스냅(Cold Snap)’을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콜드 스냅’ 업데이트는 출시 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무료 업데이트로, 오는 1월 13일까지 혹한의 겨울 계절을 담은 신규 맵 조건을

3

메리츠화재, '민사소송출석비용보장(상고심 제외)' 특약 출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메리츠화재는 민사소송 절차 중 발생한 출석비용을 보장하는 ‘민사소송출석비용보장(상고심 제외)’ 특약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특약은 출시 2달 전인 지난 10월 손해보험협회 신상품심의위원회로부터 독창성과 유용성, 진보성, 노력도 등을 인정받아 3개월 배타적사용권을 획득했다. 민사소송출석비용보장(상고심 제외)은 업계 최초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