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온·오프라인 전국 확대 판매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16 16:30:52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한국필립모리스가 차세대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를 16일 전국으로 확대 출시한다고 밝혔다.


일루마 시리즈는 ▲기함 급 모델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 ▲‘아이코스 일루마’ ▲콤팩트 올인원 모델 ‘아이코스 일루마 원’으로 구성됐다. 세 제품 모두 스마트코어 인덕션 시스템이 적용돼 블레이드가 없고 클리닝도 필요 없다.
 

▲ 한국필립모리스가 16일부터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모든 제품을 온·오프라인 전국 출시한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제공]

 

이날부터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모든 제품과 전용 담배 제품인 테리아(TEREA) 10종을 전국 아이코스 직영 매장과 공식 판매처,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온라인 판매도 확대된다.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아이코스닷컴은 물론 쿠팡·네이버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또 지난해 11월 10일부터 지난 15일까지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미출시 지역에서 아이코스 3 듀오를 구매하고 제품을 등록한 소비자는 16일부터 한 달간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이나 아이코스 일루마 구매 시 해당 기기 구매 금액만큼 할인받을 수 있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지난해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미출시 지역에서 아이코스 3 듀오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 대해 구매 비용 전액(최대 5만 9000원) 상당의 바우처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해 왔다.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13만 9000원이다. 아이코스 일루마는 9만 9000원, 아이코스 일루마 원은 6만 9000원이다.

기존 아이코스 기기를 반납하는 보상 판매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과 아이코스 일루마를 각각 3만 원 할인된 10만 9000원과 6만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신규 구매자라 하더라도 기존 아이코스 고객으로부터 친구 추천을 받으면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과 아이코스 일루마를 각각 2만 원 할인된 11만 9000원과 7만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아이코스 일루마 모델에 한해 구매 전 14일간 제품을 사용해 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는 렌탈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는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모든 라인업을 전국에 판매하게 돼 기쁘다”며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는 필립모리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포트폴리오 중에서 가장 혁신적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국민카드, 'KB Pay 연말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카드는 KB Pay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KB Pay를 이용하는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2025년 마지막 행운을 잡아라!’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KB Pay 앱에서 응모가 가능하다. 행사 기간 동안 이벤트 응모 후 'PUSH 동의'를 완료한 고

2

SK인텔릭스,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금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K인텔릭스가 지난 11일 세빛섬 가빛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에서 브랜드 콘텐츠 ‘원코크 플러스, 얼음공장의 비밀’로 통합 마케팅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KODAA)가 주관·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으로

3

현대백화점, 일본서 온라인 '더현대 전문관' 오픈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이 일본 현지 K패션 유통망 확장에 나선다. 기존 오프라인 매장에 이어 온라인 채널을 새롭게 열어, 더 많은 K패션 브랜드들의 판로 개척과 시장 안착을 지원하고 K패션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견인해 나가겠다는 구상이다. 26일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패션 플랫폼 스타트업인 메디쿼터스가 일본에서 운영중인 온라인 패션몰 ‘누구(NU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