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터명가 YES! ‘크루즈(Kruz) 제로토크' 퍼터 출시

전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6 16:30:01
  • -
  • +
  • 인쇄
최첨단 제로 토크 기술 적용으로 더욱 정밀하고 안정적인 퍼팅 구현
▲사진=예스골프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퍼팅 기술력의 선두주자 예스골프(YESGOLF)가 혁신적인 설계와 기술이 집약된 신제품 퍼터 ‘그레이하운드 VI 크루즈 ZT(Greyhound VI KRUZ ZT)’를 공식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제로 토크(ZERO TORQUE)’ 기술이 적용된 스퀘어형 헤드 퍼터로, 퍼팅 시 비틀림을 최소화하여 정밀하고 안정적인 스트로크를 실현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극대화된 관성 모멘트(MOI)를 기반으로 한 스퀘어형 디자인은 어드레스 시 자연스러운 정렬과 스트로크 유도에 탁월하며, 6061 항공우주 등급 알루미늄 소재와 정밀 CNC 가공을 통해 뛰어난 무게 밸런스와 완성도를 자랑한다. 이를 통해 일관된 스트로크와 우수한 컨트롤 성능을 동시에 지원한다.

 

예스골프의 핵심 기술인 2세대 Micro C-Groove도 적용되어, 볼과의 접촉 면을 극대화함으로써 부드러운 타구감과 향상된 거리 제어가 가능하다. 이는 투어 선수와 아마추어 골퍼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성능을 제공한다.

 

그 외에도 헤드 중심에 정밀하게 배치된 샤프트와 페이스 설계는 스트로크 시 에너지를 보다 효율적으로 전달하며, 그립은 실리콘 소재(45g)로 마감되어 안정적인 그립감과 퍼팅 시 일관된 손맛을 선사한다.

 

예스골프 관계자는 “그레이하운드 VI 크루즈 ZT는 디자인과 기술력, 퍼포먼스 삼박자를 모두 갖춘 퍼터로, 정밀한 퍼팅을 추구하는 골퍼들에게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기술 개발을 통해 골퍼의 퍼포먼스를 향상시킬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유통 대모' 신격호 장녀 신영자 의장 향년 85세 별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그룹 창업주 고(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장녀인 신영자 전 롯데재단 의장이 21일 별세했다. 향년 85세. 재계에 따르면 신 전 의장은 이날 오후 1시 지병으로 별세한 것으로 전해졌다. 빈소는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신 의장은 신격호 롯데그룹 창업자의 장녀로, 1942년 10월 16일 경남 울산에서 태어났다. 어머니 노

2

에어로케이항공,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 후원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은 이달 21일부터 22일까지 청주 무심천 일원에서 열린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해 지역 생활체육 행사 지원에 나섰다. 참가자 지원을 위해 생수 2000병을 후원하고 현장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부스에서는 항공 노선 및 여행 정보를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임직원들도 직접 대회에 참가

3

한국콜마, 지난해 영업익 2396억원…전년比 23.6% 올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콜마가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한국콜마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2조 7224억원, 영업이익 2396억원을 달성했다고 20일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1%, 영업이익은 23.6% 증가했다.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이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은 1683억원으로 34.3% 늘었다. 수익성 개선이 두드러졌다. 한국콜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