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터명가 YES! ‘크루즈(Kruz) 제로토크' 퍼터 출시

전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6 16:30:01
  • -
  • +
  • 인쇄
최첨단 제로 토크 기술 적용으로 더욱 정밀하고 안정적인 퍼팅 구현
▲사진=예스골프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퍼팅 기술력의 선두주자 예스골프(YESGOLF)가 혁신적인 설계와 기술이 집약된 신제품 퍼터 ‘그레이하운드 VI 크루즈 ZT(Greyhound VI KRUZ ZT)’를 공식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제로 토크(ZERO TORQUE)’ 기술이 적용된 스퀘어형 헤드 퍼터로, 퍼팅 시 비틀림을 최소화하여 정밀하고 안정적인 스트로크를 실현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극대화된 관성 모멘트(MOI)를 기반으로 한 스퀘어형 디자인은 어드레스 시 자연스러운 정렬과 스트로크 유도에 탁월하며, 6061 항공우주 등급 알루미늄 소재와 정밀 CNC 가공을 통해 뛰어난 무게 밸런스와 완성도를 자랑한다. 이를 통해 일관된 스트로크와 우수한 컨트롤 성능을 동시에 지원한다.

 

예스골프의 핵심 기술인 2세대 Micro C-Groove도 적용되어, 볼과의 접촉 면을 극대화함으로써 부드러운 타구감과 향상된 거리 제어가 가능하다. 이는 투어 선수와 아마추어 골퍼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성능을 제공한다.

 

그 외에도 헤드 중심에 정밀하게 배치된 샤프트와 페이스 설계는 스트로크 시 에너지를 보다 효율적으로 전달하며, 그립은 실리콘 소재(45g)로 마감되어 안정적인 그립감과 퍼팅 시 일관된 손맛을 선사한다.

 

예스골프 관계자는 “그레이하운드 VI 크루즈 ZT는 디자인과 기술력, 퍼포먼스 삼박자를 모두 갖춘 퍼터로, 정밀한 퍼팅을 추구하는 골퍼들에게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기술 개발을 통해 골퍼의 퍼포먼스를 향상시킬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