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클로저스’ 신규 캐릭터 ‘윤리아’ 업데이트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2 16:31:52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슨이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에 신규 아이돌 캐릭터 ‘윤리아’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클로저스 21번째 캐릭터이자 ‘검은양 팀’의 6번째 멤버인 ‘윤리아’는 리드미컬하고 스타일리시한 전투가 특징으로, ‘음파’를 발생시키는 고유한 위상력을 이용해 원거리 공격을 가하거나 마이크 스탠드를 개조한 특수무기를 휘두르며 근접 전투를 펼친다. 유명 아이돌 그룹의 인기 멤버였으나, 모종의 이유로 위상력 재각성을 겪고 클로저로 활동하게 되었다는 설정이다.

 

▲ <사진=넥슨>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 8일까지 ‘윤리아’ 성장 지원 이벤트 ‘체인지 PLUS 리아!’를 실시한다. ‘윤리아’ 캐릭터로 88레벨 달성 후, 매일 전용 이벤트 던전을 클리어하면 ‘리아 +15 업화의 아트로포스 코어 선택 상자’, ‘리아 +15 플레임 웨이브 모듈’, ‘리아 융합된 위광 +5 상자’ 등 고가치 장비 보상으로 교환 가능한 ‘리아 앨범 CD’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리아의 첫 유니온 패스’를 오픈한다. 던전 클리어, ‘윤리아’ 캐릭터 승급 등 각종 게임 내 미션을 수행하여 포인트를 모으면 ‘S 확정 D 컴포넌트 : 기어’, ‘대양왕 액세서리 S튜닝 풀세트 상자’ 등 필수 소모품을 비롯한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이밖에, 출석 체크 및 던전 클리어, 스티커 수집을 통해 ‘SS 확정 D 컴포넌트 : 기어’, ‘코스 원샷 +18’, ‘어반 싸울아비 C타입 코스튬 풀세트’ 등 고가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NEW STAGE’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