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하이클래스’ 가족 여행지 ‘하이난’의 재발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2-15 16:31:5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하이클래스 가족 여행지로 중국 ‘하이난 싼야’를 추천한다.


하이난 섬 남부에 위치한 싼야시는 연중 온화한 기후를 자랑하며, 약 4시간 30분의 비행시간 덕분에 동남아, 남태평양보다 가까운 동북아 대표 휴양지로 알려져 있다. 대륙의 스케일을 보여주는 최고급 호텔과 초호화 리조트들이 골프, 휴양, 관광을 목적으로 한 가족 단위 여행객을 맞이하고 있다.

▲ 하나투어, ‘하이클래스’ 가족 여행지 ‘하이난’의 재발견

아틀란티스, 1 HOTEL, 풀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갖춘 초호화 리조트와 대규모 골프 시설, 중국 최고 등급(AAAAA) 자연 관광지까지 3박자를 갖춘 휴양지로 조부모를 동반하는 부모, 자녀 등 3대 가족 여행지로도 제격이다.

아동을 동반한 가족 여행객들에게 ‘하이난 5일/6일 #아틀란티스’ 상품을 추천한다. 전 세계에 단 3개뿐인 7성급 리조트 아틀란티스에 숙박하며, 리조트 내 아이들을 위한 초대형 워터파크와 아쿠아리움, 다채로운 키즈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공항과 가까운 위치에 전 객실 오션뷰, 전용 해변, 수영장 및 워터파크 등을 갖춘 풀만 싼야 베이 리조트에서 머무는 ‘하이난 5일/6일 #풀만’ 상품도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인기가 많다. 블루베이/녹회두/해중해CC 등 싼야 명품 골프장 라운딩을 포함한 상품도 선택 가능하다.

아시아에서 유일하게 하이난에 오픈한 럭셔리 리조트 1 HOTEL을 이용하는 ‘하이난 5일/6일 #1HOTEL’은 친환경 올가닉 리조트에서 유기농 조식, 인피니티 풀을 즐기며 휴양지 여행다운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다.

하나투어 중국상품기획부 방기영 부서장은 “하이난은 지난해부터 30일 무비자 입국 허용과 인천과 부산발 항공이 주 2회 운항되어 휴양을 위한 새로운 선택지로 떠오르고 있다”라며, “아동 반값 프로모션, 레이트 체크아웃 등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맞춤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월 1일 하나투어와 중국 하이난 싼야관광발전국은 공동 마케팅 협약을 체결했다. 하나투어는 싼야의 관광지를 국내에 널리 알리고, 관광 및 휴양 여행지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형지엘리트, 시니어 복지용 웨어러블 로봇 사업 본격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시니어 복지 분야에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접목한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보유한 헥사휴먼케어와 교육·현장 실증 역량을 갖춘 재능대학교와 협력해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계 헬스 웨어러블 로봇 시장과 에이지테크(AgeTech) 시장은 매년 20% 이상 성장 중이다. 글로

2

삼립, ‘삼립호빵’에 밥 넣은 ‘뜨끈밥빵’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삼립은 겨울 대표 간식인 ‘삼립호빵’에 밥을 넣어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뜨끈밥빵’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편의점과 온라인 채널에서 냉장 제품으로 판매된다. ‘뜨끈밥빵’은 1인 가구와 간편식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겨냥했다.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데우기만 하면 따뜻한 밥과 빵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3

부산인재개발원, AI·클라우드·스마트팩토리 전문과정 개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부산지역의 유일한 고용노동부 직업능력개발훈련법인 (재)부산인재개발원이 정부의 AI와 첨단기술 확대 정책에 대응할 수 있도록 2026년도 AI(인공지능)와 클라우드, 스마트팩토리 등 전문 기술교육과정을 개설한다고 19일 밝혔다.부산IT교육센터 서면점, 부산IT아카데미 광안점 등 2곳의 ‘고용노동부 평가 우수훈련기관’을 운영하고 있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