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 4주년 기념 업데이트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2 16:32:16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12일,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대표 원(Won))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의 서비스 4주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4주년을 기념하여 신규 영웅 ‘신입 선녀 다빈’을 추가하고, 인게임 로비에 축하 테마를 적용했다.

 

▲ <사진=카카오게임즈>

 

이번에 등장한 ‘신입 선녀 다빈’은 신비롭고 우아한 외모와는 달리 매사에 서투른 면모를 가지고 있으나, 어떤 일이든 될 때까지 도전하는 노력파 캐릭터다.

 

카카오게임즈는 ‘신입 선녀 다빈’의 업데이트와 함께 해당 영웅의 번외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부유성 신규 비주얼 노벨 ‘하늘의 선녀와 연못의 신선’을 추가하고, 오는 7월 25일까지 픽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시작했다. 먼저, 7월 24일까지 최대 50회 영웅/장비 무료 소환 기회를 제공한다. 또 25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선택 소환 컨트롤러 100개’와 ‘4주년 기념 스티커 팩’, ‘에픽 초월 망치’ 등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 1편을 실시하고, 각종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 젬 상점’을 오픈한다.

 

이와 더불어, 8월 8일까지 ‘히어로 크리스탈 400개’, ‘전설의 각성석 40개’, ‘축복의 서 50개’ 등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 2편을 함께 실시한다.

 

여기에, 신규 스페셜 코스튬 ‘마에스트라 미래 공주’와 ‘하우스 브레이커 안드라스’ 2종도 선보인다. 특히 ‘마에스트라 미래 공주’는 게임 내 상점에서 무료로 획득할 수 있으며, 스페셜 코스튬 착용시 일러스트와 사운드, 기술 이펙트 등이 변경되어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는 레트로 풍 도트 그래픽과 흡입력 있는 스토리 전개, 게임 전반에 깔린 독특한 유머 코드, 차별화된 컨트롤 요소 등으로 국내외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자동차 노사 합의...모비스 노조는 단독 파업 '온도차'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 노사가 단체협약(임단협)을 통해 잠정 합의안을 도출했지만 현대자동차그룹 부품 계열사 현대모비스 내부에서는 부분 파업 등 잡음이 계속되고 있다. 17일 완성차업계에 따르면 금속노조 현대자동차지부 모비스위원회가 지난 10일과 11일 각각 4시, 6시간 부분 파업에 돌입했다. 파업의 배경으로는 '임금 및 성과금 동일 적

2

종로유학원, ‘호주 약대 입학 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최근 해외 약대 졸업 후 한국 약사 면허 전환이 가능해지면서, 해외 약대 진학에 대한 관심이 빠르게 높아지고 있다. 종로유학원은 오는 30일 오후 2시 강남본점에서 ‘호주 약대 입학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호주 약대 진학을 희망하는 국내 학생들 사이에서는 시드니대학교, 그리피스대학교, 퀸즐랜드공과대학교, 모나쉬대학

3

코스콤, 스테이블코인 사업 본격화 …상표권 출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코스콤은 향후 본격화될 스테이블코인 시장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원화 스테이블코인 관련 상표권 ‘KSDC’, ‘KRW24’, ‘KRW365’, ‘KOSWON’, ‘KORWON’을 출원했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업계 전반에서 스테이블코인 상표권 출원이 늘어나고 있으며, 코스콤 역시 시장 변화에 발맞춰 기술적 준비의 일환으로 상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