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쿨테크 모델에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발탁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4-06 16:34:03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이랜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여름 냉감속옷 ‘쿨테크’ 모델에 걸그룹 ‘브레이브걸스’를 발탁했다고 6일 밝혔다.

쿨테크는 자체 개발한 냉감 원석을 사용한 소재로 생활 중 발생되는 땀을 빠르게 흡수, 건조하는 기능성 냉감 속옷이다. 올해 ‘아이스 스킨’ 라인과 ‘쿨링 코튼’ 라인을 새롭게 추가하며 다가오는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 스파오 모델에 걸그룹 프레이브걸스 [사진=이랜드 제공]


쿨테크의 모델을 맡게 된 가수 브레이브걸스는 지난 2017년 발매한 곡인 ‘롤린(Rollin')’이 역주행하며 뜨거운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걸그룹이다. 각종 음원차트 1위와 방송을 휩쓸며 데뷔 이래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다.

이번 광고 모델 발탁에는 브레이브걸스의 ‘팬심’이 크게 작용했다. 스파오는 ‘썸머퀸 자리를 노려보고 싶다’는 브레이브걸스의 발언에 팬들이 힘을 싣기 위해 제작한 팬 메이드 영상을 보고 쿨테크의 이미지와 맞는다고 생각해 모델 발탁을 결정했다.

스파오는 브레이브걸스 모델 발탁을 기념해 일정 이상 금액 구매 시 ‘브레이브걸스X스파오’ 관련 굿즈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의 성원에 응답할 예정이다. 지금까지 공개된 굿즈는 포토카드와 부채이다.

스파오와 브레이브걸스가 함께한 화보는 오는 5월 초 공개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