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파크, 켄싱턴리조트 가평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5-08 16:34:1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이랜드파크 켄싱턴리조트 가평은 서울 이랜드 FC와 함께 오는 6월 8일(토)에 선수들과 축구를 즐기며,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유니폼 제작 일정으로 인해 5월 17일(금)까지 예약한 고객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서울 이랜드 FC 축구단 선수들이 축구 꿈나무들의 육성을 지원하고, 아이들은 프로 선수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 이랜드파크, 켄싱턴리조트 가평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 출시

패키지는 △객실 1박, △어린이 축구 원데이 클래스 1시간, △서울 이랜드 FC 유니폼 상하의 1세트, △사인볼 1개, △웰컴드링크 2잔 혜택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어린이 축구 원데이 클래스는 리조트의 야외 축구장에서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운영되며, 놀이와 훈련을 통해 기본 기술, 경기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특히, 서울 이랜드 FC 유니폼에 고객이 요청한 한글 이름과 등 번호를 새겨주는 ‘무료 마킹 서비스’를 제공한다. 축구를 좋아하거나 처음 시작하는 어린이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해당 서비스는 사전 예약 시 유선으로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어린이는 서울 이랜드 FC 선수들이 실제 사용하는 라커룸 및 훈련장 견학을 시작으로 프로 선수들과 함께 야외 운동장에서 축구에 필요한 드리블, 패스, 응용기술 등 체계적인 기본기를 익히고 미니 게임을 포함한 맞춤형 축구 클리닉 훈련을 받는다. 마지막 일정은 선수들과 함께 단체 기념사진 촬영 및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7세부터 11세까지 가능하다.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선착순 30명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22만9,900원(세금 포함)부터다.

이랜드파크 켄싱턴리조트 가평 관계자는 “서울 이랜드 FC와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이색 패키지를 제공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축구를 매개로 다양한 협업을 통해 레저고객과 축구 팬들이 만족할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풀무원,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가…동물복지 앞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풀무원식품은 농림축산식품부와 부산광역시가 주최한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에서 동물복지 계란과 펫푸드 브랜드 ‘아미오’ 등 2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동물복지 가치 확산 활동에 앞장섰다고 28일 밝혔다. 동물보호의 날 축제는 10월 4일 ‘동물보호의 날’을 맞아 마련된 사람과 동물의 공존 문화를 확산하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제1회

2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신규·기존 고객에 모두 '만족' 평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는 지난 주말까지 하남 스타필드에서 진행했던 ‘르노 팝업 스테이지’ 행사에서 2026년형 그랑 콜레오스와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이 체험 고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었다고 밝혔다. 출시 1주년을 맞은 그랑 콜레오스는 기존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게 나타난 바 있다. 28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9월 17일부터 2

3

현대리바트, 캐릭터 피규어 토대로 'MZ 공략' 박차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2030 세대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젊은 세대 코드에 맞춰 수제 공예품을 소개하는 전문관을 열고 서울 성수동에서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진행한 데 이어, 이번엔 캐릭터를 활용한 피규어를 선보이기로 한 것이다.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리바트 캐릭터’로 만든 피규어 6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