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28번째 신규 클래스 ‘도사’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3 16:37:05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28번째 신규 클래스 ‘도사’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도사’는 ‘아침의 나라 : 서울’ 업데이트를 앞두고 선보이는 신규 클래스로 ‘우사’와 ‘매구’에 이어 한국의 색채를 담은 클래스다. 이순신 장군이 지녔다는 ‘환도’를 주무기로, 조선의 도사 전우치의 ‘곰방대’를 보조무기로 사용한다. ‘도사’는 국내를 포함 글로벌 전역에서 동시 즐길 수 있다.

 

▲ <사진=펄어비스>

 

‘도사’는 2021년 선보인 ‘세이지’에 이어 약 4년 만에 선보이는 남자 클래스로 수려한 외모와 외형을 지녔다. 양(열기)의 기운을 지닌 ‘환도’와 구름을 소환하는 음(냉기)의 기운을 지닌 ‘곰방대’로 음양의 조화를 이룬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음양의 기운을 동시에 사용 시 강력한 ‘태극의 힘’으로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환도’는 클래스의 몸 크기만 한 커다란 무기라는 특징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절도 있는 스킬들을 구현했다. 기술 연계가 자유롭게 이뤄질 수 있도록 구성한 것도 특징으로 초보 모험가도 공격을 끊임없이 이어 나가며 쉽게 즐길 수 있다.

 

‘도사’의 대표 기술로 ▲음과 양의 기운을 조화롭게 엮은 가장 강력한 도술 ‘태극’ ▲음의 기운을 끌어모아 얼음 화살을 발사하는 구름병사를 소환하는 ‘겨울소나기’ ▲열기를 품은 구름병사가 구름 속을 휩쓰는 ‘가을 벼락’ 등을 지녔다.

 

‘도사’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험가는 도사 출시 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시즌 생성권’을 이용해 시즌 캐릭터로 빠른 성장이 가능하다. 시즌 캐릭터 전용 ‘[시즌] 여정의 인장’을 모아 ▲꿈을 부르는 향로 ▲동(V)액세서리 확정 강화 지원 상자 ▲탑승물 기술 확정권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도사’ 레벨에 따라 ▲발크스의 조언 ▲[이벤트] 샤카투의 찬란한 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銀, 중소·중견기업 동반성장 위한 상생금융 강화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하, 중진공)과 금융권 최초로 ‘중소기업 상생협력을 위한 우리 상생 내일채움공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조한교 중진공 인력성장이사와 배연수 우리은행 기업그룹장을 비롯한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우리은행 본점 프리미어룸에서 진행됐다.내일채움공제는 기업과 근로자가 공

2

디메디코리아, 온누리약국 전국 팝업스토어 오픈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개인생활형 의료기기 전문기업 주식회사 디메디코리아는 자사 대표 제품인 이갈이 방지 마우스피스 고요S와 비강확장기 코코픽의 소비자 경험 확대를 위해 전국 2300여 개 온누리약국 중 300여 개 지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더 가까이, 더 쉽게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

3

서울사이버대 윤재현 교수, 현대 Xteer 레이싱팀 협력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는 윤재현 드론·로봇융합학과 교수(학과장)와 현대 Xteer 레이싱팀과의 전략적 협력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현대 Xteer 레이싱팀은 국내 모터스포츠의 강호로, 최근 '현대 N 페스티벌' 3전에서 정회원 선수의 빼어난 활약으로 값진 2위를 기록하며 저력을 다시 한번 과시한 바 있다. 현대 Xte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