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청소년용 신용카드 'Teens' 출시...애플페이 가능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1 16:39:47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현대카드가 청소년을 위한 신용카드 ‘현대카드 Teens’를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진= 현대카드·현대커머셜 뉴스룸]

 

현대카드 Teens는 청소년 대상 가족 신용카드 상품으로, 청소년이 자주 이용하는 업종에서 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업종은 CU·GS25·이마트24·세븐일레븐 등 ‘주요 편의점’, 스타벅스·투썸플레이스·이디야커피·빽다방 등 ‘커피 전문점’, 맥도날드·롯데리아·KFC·버거킹·맘스터치 등 ‘패스트푸드’, 시내버스·지하철·택시 등 ‘대중교통’ 등 4개 영역이다.

 

현대카드 Teens는 현대카드를 보유한 회원의 만 12~18세 가족에게 발급 가능하며, 애플페이를 이용할 수 있는 만 14세 이상의 청소년은 아이폰과 애플워치에 카드를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이용 한도는 월 최대 50만원 내에서 부모가 1만원 단위로 조정할 수 있으며 유흥업·숙박업 등 청소년 유해 업종에선 이용할 수 없고 내역이 부모에게 실시간 알림으로 발송된다.

 

플레이트는 모던하고 톡톡 튀는 청소년을 표현한 ‘크롬’, 청소년의 무한한 에너지 다채로운 색상으로 담아낸 ‘홀로그램’ 2종의 디자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현대카드 Teens의 연회비는 2000원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딸기·앙버터’ 집에서 즐긴다…프리미엄 버터쨈 2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딸기버터쨈’과 ‘앙버터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딸기버터쨈’은 상큼한 딸기에 고소하고 진한 버터 풍미를 더해 부드러운 맛을 구현했다. ‘앙버터쨈’은 달콤한 통팥앙금과 버터의 깊은 풍미를 조화롭게 담아 앙버터 특유의 맛을 살렸다. 스콘, 와플, 소금빵 등 다양한 베이커리 제품과의 활용도가 높아, 최근 카페와 베

2

맥도날드, ‘맥크리스피 마라 버거’ 2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맥도날드가 마라 특유의 얼얼한 매운맛을 앞세운 신메뉴 ‘맥크리스피 마라 버거’ 2종을 선보인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맥크리스피 마라 해쉬 버거’와 ‘맥크리스피 마라 클래식 버거’다. 신메뉴는 닭다리살을 통째로 튀겨낸 100% 통닭다리살 치킨 패티를 사용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구현했다. 여기에

3

원할머니 보쌈족발, 2026년 상생 경영 시동…가맹점과 ‘동반성장협의회’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원할머니 보쌈족발 가맹본부가 2026년 상생 경영의 첫 행보로 가맹점주와의 소통 강화에 나섰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지난 5일 서울 원앤원 본사 사무소에서 ‘동반성장협의회’를 열고 가맹점과 올해 운영 방향을 점검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협의회에는 본사 임직원과 16개 가맹점주가 참석했다. 동반성장협의회는 가맹본부와 가맹점 간 정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