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클럽메드와 ‘일본 북해도 스키 기획전’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3 16:41:0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맞아 글로벌 프리미엄 리조트인 클럽메드와 함께 일본 북해도에서 스키를 즐길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일본 북해도는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겨울 휴양지로, 부드럽고 풍부한 파우더 스노우와 그림 같은 설경, 온천 등이 어우러진 관광지로 알려져 있다.

 

▲ [사진=노랑풍선]

 

이번 기획전은 올해 12월부터 2026년 3월까지 매일 출발이 가능하며, 편안한 숙박을 제공하는 리조트와 식사, 액티비티 등이 모두 포함된 ‘올인클루시브’ 콘셉트로 구성했다.

 

본 기획전에서는 ▲파우더 스노우, 온천과 일본식 사우나, 키즈 스키 스쿨 및 전통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갖춘 정통 일본 감성의 '클럽메드 사호로' ▲삿포로 인근, 연간 21m 이상 신설이 쌓이는 파우더 스노우 명소로 가족 고객을 위한 프로그램이 다채로운 '클럽메드 키로로 피크&그랜드' ▲카이도 중심부에 위치한 젊은 감각의 모던한 리조트로 대형 슬로프 외에도 스노모빌, 아이스 빌리지, 실내 수중테마파크 등 액티비티가 풍부한 '클럽메드 토마무' 등 총 3군데 리조트를 취향에 따라 이용할 수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숙소·식사·액티비티까지 포함된 올인클루시브 구성으로 여행 준비의 부담을 덜고 진정한 겨울 휴가를 즐기려는 고객에게 적합하다"라며 “가족·커플·MZ세대가 각자의 취향에 맞춰 스키와 여행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리조트를 마련한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