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크리스마스 감성 담은 한정판 케이크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4 16:43:1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6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산타클로스를 모티브로 한 ‘산타볼’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그린 포레스트 트리’와 ‘화이트 스노우 트리’ 케이크 3종이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케이크 모두 12월 25일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하루 전까지 사전 예약하면 된다.

 

▲ [사진=이랜드파크]

 

산타볼 케이크는 산타클로스의 산타복을 연상시키는 볼 형태로 꾸며졌다. 케이크 내부는 마스카르포네 크림 치즈 무스와 생딸기로 채웠다.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그린 포레스트 트리와 화이트 스노우 트리 케이크는 바닐라 크림과케이크 시트 위에 각각 녹차 크림과 바닐라 크림으로 트리 모양을 연출했다. 초코볼 오너먼트와 설탕 쿠키 장식을 더했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에서 출시한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3종은 오하스 베이커리에서 예약 및 구매할 수 있다.

 

‘말차샤인 트리’ 케이크는 진한 하동 말차 가루와 화이트 초콜릿으로 만든 부드러운 가나슈 크림으로 트리 모양을 형상화하고 케이크 속은 샤인머스켓을 채워 넣어 완성했다. 12월까지 구매 가능하다.

 

초코 크런치로 식감을 살린 초코 시트 위에 생크림과 다크 초콜릿을 더하고 곰인형 모양의 마들렌을 올린 ‘베어 초코 케이크’와 마들렌을 가득 쌓아 만든 ‘베어 마들렌 케이크’도 만나볼 수 있다. 케이크 2종은 내년 1월까지 구매 가능하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주요 호텔과 리조트에서 켄싱턴에서만 맛볼 수 있는 한정판 케이크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즌별 분위기에 맞춘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를 선보여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JW중외제약, 탈모 혁신물질 ‘JW0061’ 미국 특허…임상 1상 신청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JW중외제약이 탈모 치료제 후보물질 ‘JW0061’의 미국 특허 등록을 완료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회사는 GFRA1 수용체를 표적하는 JW0061에 대한 미국 특허 등록이 이뤄졌다고 19일 밝혔다.등록된 특허는 JW0061의 신규 헤테로사이클 유도체 및 이의 염·이성질체에 관한 물질 특허로, 안드로겐성 탈모증

2

컴투스홀딩스, 올해 신작 8종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올해 퍼블리싱 신작 8종을 출시해 게임 사업 성장을 이룰 것이라고 19일 밝혔다. 컴투스홀딩스는 MMORPG, 퍼즐, 수집형 RPG 등 다양한 장르 신작 8종을 선보이며, 게임 본연의 재미를 구현한 독창적인 게임들로 글로벌 유저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퍼즐 장르 신작 ‘컬러스위퍼’와 ‘파우팝 매치’는 1분기

3

카카오, 챗GPT서 AI 캐릭터 이미지 생성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는 '챗GPT 포 카카오' 서비스를 활용해 이용자가 직접 ‘나만의 쬬르디’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인공지능(AI) 이미지 생성 프로모션을 오늘부터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용자가 사진을 업로드하면 AI가 해당 사진의 특성을 분석해 ‘쬬르디’ 기반의 독창적 캐릭터 이미지로 재탄생 시켜주는 방식이다. 쬬르디는 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