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61% 세일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1-15 16:47:2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오는 12월 3일까지 3주간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최대 61% 할인 특가상품, 매주 월요일 할인/혜택이 주어지는 주간 아울렛 특가, 최대 10만원 쿠폰팩과 결제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나투어,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이번 기획전은 패키지 상품부터 에어텔, 항공권까지 각자의 취향에 맞는 상품을 보다 저렴하게 선택할 수 있는 기회다. 겨울 인기 온천 여행이나, 따뜻한 동남아 여행, 장거리 여행 등 선택의 폭을 넓혔다.

수능을 치르느라 고생한 수험생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도 있다. 수험표를 인증하면 '수험생할인' 프로모션이 적용된 일부 상품에 한해 수험생 및 동반 1인에게 최대 1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획전 기간 동안 겨울여행 치트키 이벤트도 준비했다. 하나LIVE 겨울여행 특가 알람을 신청하고, 하나오픈챗 채팅방에서 겨울여행을 준비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삿포로 4인 에어텔(4일) 상품을 증정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이해 하나투어 회원들이 취향에 맞는 여행 상품을 추가 혜택과 함께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며, “연말 시즌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이라면 이번 기획전을 통해 즐거운 여행 떠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보령, 사노피 ‘탁소텔’ 글로벌 사업권 인수…2,878억 규모 계약 체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보령(대표 김정균)이 글로벌 제약사 사노피로부터 유방암 치료제 ‘탁소텔(성분명 도세탁셀)’의 글로벌 사업권을 인수하며 항암제 사업 글로벌 확장의 발판을 마련했다.보령은 30일 사노피와 탁소텔의 국내외 판권, 유통권, 허가권, 생산권, 상표권을 포함한 글로벌 비즈니스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계약 규모는 최대 1억7,500만

2

한국맥도날드, ‘한국의 맛’ 메뉴 판매 3000만 개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맥도날드의 대표 로컬 소싱 프로젝트 ‘한국의 맛’ 메뉴가 이달 기점 누적 판매량 3000만 개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한국의 맛’은 고품질 국내산 식재료를 활용해 고객에게는 신선하고 색다른 맛을, 지역 농가에는 안정적인 판로를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로 탄생했다. 버거 재료로는 다소 생소한 고구마, 마늘, 대파 등 한국 지역

3

임신·육아 필수앱 ‘열달후에’, 40일간 1천명에 선물 쏜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임신·출산·육아 플랫폼 열달후에가 예비 부모와 육아맘을 대상으로 총 1,000명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열달후에는 지난 22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40일간 ‘매일 드림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앱 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매일 25명을 추첨해 일동후디스 ‘후디스 산양유아식 시그니처’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