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적한 여름밤을 위한 선택"...롯데호텔 서울, ‘슬립케이션’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4 16:52:1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 서울이 ‘슬립케이션(Sleepca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롯데벤처스 L-CAMP 프로그램 선정 기업인 AI기반 슬립테크 ‘에스옴니(S-OMNI)’와 맞춤형 수면식품 전문 ‘로맨시브(Romansive)’와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 [사진=롯데호텔 서울]

 

패키지는 코웨이 비렉스(BEREX)안마의자 등이 비치된 웰니스 객실 1박과 ‘솜니아’ 3개월 구독권, 코자아 스페셜 키트, AI슬립 솔루션 태블릿을 대여해주는 ‘웰니스형’과 일반 객실 1박에 ‘솜니아’ 1개월 구독권, 코자아 음료 2병으로 구성된 ‘일반형’ 총 두 가지로 준비했다.

 

패키지 판매 기간인 8월 31일까지 롯데호텔 서울에 투숙하는 모든 고객에게 솜니아 1개월 구독권과 코자아 2병을 제공한다.

 

패키지는 에스옴니에서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인 ‘브레이너 제이의 숙면 여행’과 로맨시브의 인스타그램 ‘코자아’ 계정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 관계자는 "고객의 '쉼'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웰니스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이번 패키지를 통해 롯데호텔 서울에서 최상의 숙면을 경험하시고, 활기찬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창고43, 프리미엄 한우 선물 세트 사전 예약 실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추석을 맞아 한우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전 매장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총 6종의 프리미엄 한우 선물세트는 최고급 한우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한우 명작 1호·2호(1++등급), 한우 일품 1호·2호(1+등급)는 구이용 대표 부위인 등심·안심·채끝을 담아

2

마켓틸다×이랜드그룹 유통채널 진출 시너지로 새 성장동력 확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수입 프리미엄 생활용품을 큐레이션하는 브랜드 ‘마켓틸다’가 이랜드그룹의 유통채널에 공식 입점한다고 8일 밝혔다. 이는 마켓틸다가 백화점 마트등 대형 유통채널 전략에서 한 단계 도약하는 신호탄으로, 시장 확대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마켓틸다는 이미 약국, 카페, 식료품점 등 다양한 소매 채널을 통해 틈새 공간을 활용한 ‘샵인샵

3

바디프랜드, ‘퀀텀 AI뷰티캡슐’ IFA2025 혁신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바디프랜드가 지난 5일(현지 시각), 독일 베를린에서 진행된 국제 가전 전시회 IFA 2025에서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자사 최초로 사용자와의 음성대화가 가능한 헬스케어로봇 제품 ‘퀀텀 AI뷰티캡슐’로 IFA 혁신상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퀀텀 AI뷰티캡슐’은 메디컬·뷰티케어 기능이 모두 결합된 차세대 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