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미디어플랫폼, 'FC 온라인' GETO PC방 핫타임 이벤트 돌입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1 16:56:42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엔미디어플랫폼이 11일 자사 관리프로그램 ‘GETO’ 이용 매장 대상으로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C™ Online(이하 ‘FC 온라인’)’ GETO PC방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10월 12일부터 11월 24일까지 매 주말 ‘포포 PC방 부천점’, ‘욜로 PC방 대구 직영점’, ‘펄스 PC 부평점’, ‘에스알피 PC방 미사점’ 등 총 14개의 PC방에서 ‘FC 온라인’을 소재로 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 <사진=넥슨>

 

먼저, 매장 내 ‘FC 온라인’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GETO 포인트 2,000원’, ‘넥슨캐시 1,000원’을 지급하며, 접속한 이용자 중 보유한 구단 가치가 가장 높은 이용자와 가장 낮은 이용자에게 ‘GETO 포인트 10,000원’을 추가로 선물한다.

 

PC방을 방문한 이용자들이 현장에서 실력을 겨루는 PC방 대회도 개최한다. PC방 대회 진행 방식은 당일 참여 인원에 따라 더블 엘리미네이션(32명 미만), 싱글 토너먼트(32명 이상)로 진행되며, 1등을 차지한 이용자에게는 ‘GETO 포인트 120,000원’, ‘장패드’, ‘6,000억 BP’를 경품으로 제공하며, 2, 3, 4등 이용자에게도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또, 현장 추첨 이벤트를 통해 ‘GETO 포인트 30,000원’도 추가로 선물한다.

 

엔미디어플랫폼 관계자는 “올 하반기부터 GETO PC방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하며 PC방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고 있다”라며 “이번 이벤트는 많은 이용자 분들께서 즐겨 주고 계시는 ‘FC 온라인’을 소재로 더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최수연 네이버 대표, '유엔 글로벌 콤팩트' 신임 이사로 선임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네이버는 ‘유엔글로벌콤팩트(UN Global Compact·UNGC)' 신임 이사로 최수연 대표가 공식 선임됐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선임은 안전한 인공지능(AI) 생태계 조성을 위한 국제 논의에 선도적으로 참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로, 최 대표는 향후 3년 간 이사회 멤버로서 정기 이사회 및 주요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2

전 세계 4억 명 접종…GC녹십자, 독감백신 시장 점유율 1위 유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독감백신 ‘지씨플루’의 누적 생산량이 4억 도즈를 넘어섰다고 18일 밝혔다. 1도즈는 성인 1회 접종 분량으로, 이는 전 세계 4억 명이 GC녹십자의 독감백신을 접종한 것과 맞먹는 수치다.독감 바이러스는 전 세계적으로 매년 계절성을 띠며 유행한다. 국내에서는 주로 4분기에 확산되는 만큼, GC녹십자는 안정

3

삼성바이오로직스, ‘2025 바이오프로세스 인터내셔널’ 참가…CDMO 경쟁력 강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삼성바이오로직스(대표 존 림)가 글로벌 바이오 콘퍼런스인 ‘2025 바이오프로세스 인터내셔널(BioProcess International, BPI)’에 참가해 차별화된 위탁개발생산(CDMO) 경쟁력을 알렸다.BPI는 바이오의약품 개발, 생산, 분석 등 전 분야를 아우르는 세계적 권위의 행사로, 올해는 9월 15일부터 18일까지 미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