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 하이브 씨네 페스트 인 더 가든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0 16:57:3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DC아이파크몰이 용산점 4층에 위치한 야외 공간 더 가든 전체를 하이브 팬들을 위한 포토존 공간으로 꾸며 선보인다.

 

아이파크몰은 하이브 뮤직그룹 아티스트와 함께 하는 K-POP 축제 '하이브 씨네 페스트 인 아시아(HYBE CINE FEST IN ASIA)'의 개최를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하이브 씨네 페스트’ 인 더 가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 [사진=HDC아이파크몰]

 

더 가든 내에는 '하이브 씨네 페스트 인 아시아’의 메인 포토존과 함께 방탄소년단,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의 아티스트 포토존, 시네마 노래방 소스를 활용한 입체 포토존 등이 위치해 CGV용산아이파크몰점을 찾는 관람객들이 감동과 여운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했다.

 

또, 하이브 뮤직그룹 아티스트들에게 메시지를 남기면 하이브 씨네 페스트 부채를 증정하는 ‘메시지 월(Message Wall)’ 이벤트와 함께 하이브 씨네 페스트 영화 관람권 인증 시 하이브 뮤직그룹 아티스트 포토이즘 혜택 및 올드페리도넛 아메리카노 1잔 선착순 무료증정한다.

 

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본부장(상무)은 “'하이브 씨네 페스트 인 아시아’ 관람객들이 좀 더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CGV와 함께 오직 아이파크몰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라며 “국내외 많은 팬들이 하이브 뮤직그룹 아티스트의 상영작을 관람하기 위해 용산을 찾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트럼프 상호관세’ 위법 판결…한국 경제 ‘안도 속 첩첩산중’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국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추진해 온 무차별적 상호관세 부과 정책이 미 연방대법원에서 위법 판결을 받으면서 한국 경제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됐다.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한국산 제품에 대한 관세율을 25%까지 끌어올리려던 트럼프 행정부의 압박은 법적 근거를 잃었으나, 미국 측이 즉각 대체 카드를 꺼내 들면서 우리 수출 전선

2

'유통 대모' 신격호 장녀 신영자 의장 향년 85세 별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그룹 창업주 고(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장녀인 신영자 전 롯데재단 의장이 21일 별세했다. 향년 85세. 재계에 따르면 신 전 의장은 이날 오후 1시 지병으로 별세한 것으로 전해졌다. 빈소는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신 의장은 신격호 롯데그룹 창업자의 장녀로, 1942년 10월 16일 경남 울산에서 태어났다. 어머니 노

3

에어로케이항공,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 후원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은 이달 21일부터 22일까지 청주 무심천 일원에서 열린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해 지역 생활체육 행사 지원에 나섰다. 참가자 지원을 위해 생수 2000병을 후원하고 현장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부스에서는 항공 노선 및 여행 정보를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임직원들도 직접 대회에 참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