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 사이판, ‘키즈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1 16:59:1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겨울 방학을 앞두고 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해외 가족 여행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한겨울의 추위를 피해 사계절 따뜻한 기후를 갖춘 사이판이 겨울철 대표 가족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사이판은 비행 4시간, 시차 1시간으로 이동 부담이 적고 도착 후 바로 시차 적응 없이 휴양을 즐길 수 있어 아이 동반 여행에 적합하다.

 

이랜드파크의 해외 호텔&리조트 법인 마이크로네시아 리조트(MRI)가 운영하는 PIC 사이판은 사이판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가 있어 수영장·워터파크·스포츠 액티비티·키즈 프로그램 등 하루 종일 다양한 즐길 거리를 경험할 수 있다.

 

▲ [사진=이랜드파크]

 

리조트 앞에 탁 트인 해변과 오션뷰 레스토랑이 위치해 리조트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휴양·식사·레저가 모두 해결되는 ‘올인클루시브형 여행’을 즐길 수 있다.

 

PIC 사이판은 투숙은 물론 다양한 키즈 콘텐츠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가족 맞춤형 상품 ‘키즈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2026년 3월 31일(화)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주요 혜택은 ▲키즈 전용 ‘시헤키’ 객실, ▲올인클루시브 식사(1일 3식/골드 패스),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 항공편 일정에 맞춘 레이트 체크아웃 등으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성인 2인 기준으로 골드패스 이용 시 성인 1인당 만 12세 미만 소인 1인의 무료 식사가 제공된다.

 

시헤키 객실은 유아 동반 고객을 위한 저상형 침대가 준비돼 있으며, 이 외에도 베드 가드·유아용 텐트· 어린이 가운·젖병 소독기·제습기·객실 전용 웨건·에코백 등 키즈 어메니티를 갖춰 부모의 준비 부담을 최소화했다.

 

리조트 워터파크의 대형 시설인 자이언트 슬라이드부터 사이판 유일의 인공 서핑 시설 ‘포인트 브레이크’까지 다양한 물놀이 콘텐츠를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겨울 방학을 앞두고 PIC 사이판은 총 40여 개의 액티비티와 키즈 프로그램을 강화해 가족 고객 맞춤 콘텐츠를 강화했다. 주요 콘텐츠는 어린이를 위한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매일 운영된다. ▲메인풀에서 즐기는 거품파티, ▲전통 춤·공예 등을 배워보는 마리아나 문화 체험, ▲사이판의 밤하늘을 감상할 수 있는 별빛 투어, ▲해변가에서 미니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비치 게임, ▲게임룸에서 클럽 메이트와 함께 농구, 탁구 등을 할 수 있는 카니발 게임 등 매일 다른 콘셉트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외에도 클럽메이트가 직접 공연하는 데일리 나이트쇼가 매일 오후 8시에 진행돼 리조트 안에서 하루 종일 다양한 즐길 거리를 경험할 수 있다.

 

패키지 3박 이용 시 포함된 ‘사이판 플렉스’ 혜택으로 PIC 사이판뿐 아니라 MRI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사이판과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에서도 하루 3끼 식사와 액티비티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총 10여 개의 식음료 업장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PIC 사이판 관계자는 “겨울 방학 시즌 따뜻한 해외 여행지를 찾는 가족 고객을 위해 아이 중심의 콘텐츠와 혜택을 강화한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짧은 비행 시간과 시차 적응이 필요 없는 사이판에서 가족 모두가 더욱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하이마트, 오는 30일까지 김치냉장고 할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하이마트가 김장 시즌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전국 310여개 매장에서 김치냉장고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주요 브랜드의 김치냉장고 신상품을 중심으로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4도어(586L)', LG전자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 4도어(491L)' 등 신상

2

PIC 사이판, ‘키즈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겨울 방학을 앞두고 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해외 가족 여행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한겨울의 추위를 피해 사계절 따뜻한 기후를 갖춘 사이판이 겨울철 대표 가족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사이판은 비행 4시간, 시차 1시간으로 이동 부담이 적고 도착 후 바로 시차 적응 없이 휴양을 즐길 수 있어 아이 동반 여행에 적합하다. 이랜드파크의

3

노랑풍선, CJ온스타일서 ‘일본 동경 3박 4일’ 풀패키지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CJ온스타일 홈쇼핑을 통해 '일본 동경 3박 4일 일루미네이션' 풀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일본 동경은 세계적인 대도시의 활기와 전통적인 정취가 공존하는 관광지로, 쇼핑·미식·문화·도심 관광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매력을 갖추고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여행지다. 오는 22일 오후 6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