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아스가르드' 강화 리뉴얼 업데이트 실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9-26 17:03:5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슨이 온라인 RPG ‘아스가르드’에 강화 리뉴얼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기존 인챈트 시스템을 ‘셀레스티얼’ 강화 시스템으로 개편해 복잡한 강화 구조를 개선하고, 우상향식 강화 시스템을 적용해 전반적인 캐릭터 성장 경험을 향상시킨다. 사라센 신전에 위치한 ‘메투스의 사자’ NPC를 통해 ‘메투스의 축복’을 받으면 신의 보석 ‘셀레스티움’의 힘을 장비에 부여하는 ‘셀레스티얼’ 강화를 진행할 수 있으며, 몬스터 처치, 이벤트 보상 등으로 획득한 ‘셀레스티움’을 이용해 고정 수치만큼 장비를 강화할 수 있다.

 

▲ <사진=넥슨>

 

이와 함께, 필요 재료, 능력치 변화 등 강화 관련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강화 전용 UI를 추가해 유저 편의성을 개선한다. 또, ‘강화 계승’ 기능을 제공해 동일한 부위의 장비 강화 능력을 간편하게 이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보다 쉽게 강화에 도전할 수 있도록 강화 재료를 단순화해 진입 장벽을 완화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0월 2일까지 ‘메투스의 사자’ NPC를 통해 1일 1회 참여 가능한 강화 퀴즈에 도전해 정답을 맞히면 ‘빛나는 셀레스티움’을 지급하며, 7회 참여 완료 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5천 넥슨캐시를 선물한다. 또, 10월 24일까지 ‘메투스의 축복’을 받고 장비에 강화된 인챈트를 ‘셀레스티얼’ 강화로 전환하면 전환한 아이템의 전투력에 따라 각종 랭크 보상을 지급한다.

 

이밖에, ‘아스가르드’는 10월 24일까지 매일 21주년 축하 미션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2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접속만 해도 장비 업그레이드 아이템을 지급하며, 신규 및 복귀 유저에게는 '올인원 기본팩(30일)', 기간제 치장 아이템 등 정착 지원 아이템 선물하고 대미지 및 경험치 버프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 스타라이트’는 19일 오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정상,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순위 3위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2

하나은행, '지수플러스 정기예금'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기조에 대응해 원금은 보장하면서도 정기예금 이상의 높은 수익실현 기회를 제공하는 '지수플러스 정기예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지수플러스 정기예금(ELD, Equity Linked Deposit)은 주가지수연동 예금으로 상품의 수익률이 기초자산의 변동에 따라서 결정된다. 중도해지를 하지 않

3

항공보안학회,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항공보안학회는 19일 ‘항공안전보안 R&D 추진전략 및 항공기내보안 강화방안’을 주제로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을 일산 킨텍스 컨퍼런스룸에서 개최했다. 포럼 시작에 앞서 학회는 종합미디어 산업분야 선도기업인 엠트리홀딩스와 항공보안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제1부 개회식은 황호원 항공안전기술원장, 박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