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2025 썸머 브랜드 위크' 프로모션 실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8 17:07:1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2025 썸머 브랜드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 6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여름 시즌 인기 지역를 비롯해 동계 시즌까지 국내외 전 지역 여행 상품을 대상으로 한다. 

 

▲ [사진=모두투어]

 

프로모션 기간동안 진행되는 ‘출석 체크’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100마일리지가 지급되며, 전 세계 인기 호텔 숙박권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총 6회에 걸쳐 진행되는 숙박권 이벤트의 경품으로는 △방콕 로얄 오키드 쉐라톤 3박 △힐튼 후쿠오카 2박 △쉐라톤 롱비치 푸꾸옥 리조트 3박 등 다양한 숙박권이 준비돼 있다. 당첨자는 오는 8월 18일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모두투어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 '라이브M’을 통해 방송 중 예약자에게만 제공되는 전용 특전을 마련했으며,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에 진행되는 'M타임딜'을 통해 여름 시즌 인기 여행 상품을 반짝 특가로 선보인다.

 

9월 이후 출발 상품은 '얼리버드 사전 예약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미리 예약할수록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추석 연휴 에디션'에서는 항공 좌석 확보된 상품을 중심으로 구성해 예약과 동시에 출발이 확정되는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전진택 모두투어 운영지원부 부서장은 "이번 '2025 썸머 브랜드 위크' 프로모션은 여름휴가 시즌부터 겨울 시즌까지, 하반기에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에게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라며 "다양한 고객 맞춤형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담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특별한 여행을 준비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기획전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3Q 매출 1601억 기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올 3분기에 매출 1601억원, 영업손실 194억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RPG, 스포츠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을 토대로 올해 3분기까지의 누적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1.9% 증가한 5129억 원을 기록했다. 다만, 지난 9월 말 신작 출시를 앞두고 진행된 사전 마케팅 비용 등의 영향으로 3분기 영업이익은 감

2

에이에스이티-포엠일렉트로옵틱, 이차전지용 부품 베트남 수출 '업무협약'
[메가경제=정호 기자] 차세대 이차전지용 전고체전해질막 전문기업 에이에스이티가 본격적으로 베트남에 진출한다. 에이에스이티는 베트남 하노이에서 포엠일렉트로옵틱 비나(4M Electro Optics Vina)와 전고체전해질막 제품의 현지 진출 및 전동화 산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협약식은 양사 주요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

3

NH농협은행, '올원×페이스페이' 경품 이벤트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오는 30일까지 NH올원뱅크에서 '올원뱅크+토스 페이스페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올원×페이스페이'는 얼굴과 결제수단을 미리 등록하면, 실물카드나 휴대폰 없이도 얼굴 인식만으로 오프라인 결제가 가능한 간편 결제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로 가입하고 결제 수단을 NH농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