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레이븐2, 신규 지역 ‘시너림’ 등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4 17:10:32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넷마블이 블록버스터 MMORPG ‘레이븐2’(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신규 지역 ‘시너림’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시너림’은 마법사들의 국가로, 기존 공개된 지역보다 더 방대한 규모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신규 지역 ‘시너림’의 다양한 퀘스트를 통해 본격적으로 모습을 드러내는 악마들의 스토리 확인을 비롯해 영웅 등급 반지 등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 <사진=넷마블>

 

특히 ‘시너림’은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도록 사냥터를 설정해 필드 사냥의 재미를 극대화했으며, 필드 보스는 ‘피의 대마법사 레빌라’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길드 아지트’, ‘길드 결투장’ 등의 길드 콘텐츠도 추가됐다. ‘길드 아지트’는 길드원들이 모일 수 있는 공간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으며, ‘길드 결투장’에서는 길드원들끼리 자유롭게 대련하며 전략 등을 연구하거나, 필드 보스를 소환해 도전해볼 수 있다.

 

이외에도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수영복 성의(코스튬) 3종과 성의 및 사역마의 외형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다.

 

넷마블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수영복 성의(코스튬), 최상급 11회 소환 상자, 헤븐스톤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솔라’ 월드 내 신규 서버도 오픈한다. 자세한 내용은 ‘레이븐2’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MORPG ‘레이븐2’는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수상 등 6관왕 달성, 출시 40일 만에 일일 사용자 수 (DAU) 100만 명 돌파 등의 기록을 세운 액션 RPG ‘레이븐1’의 후속작이다. ‘레이븐’ 세계관을 바탕으로 신과 악마가 공존하는 방대한 스토리 콘텐츠를 제공하며, 모바일·PC 플랫폼을 통해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레이븐2’는 5월 29일 출시 이후, 이틀 만에 앱스토어 매출 2위, 일주일 만에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3위 달성 등 양대 마켓 매출 TOP 10에 안착하며 국내 MMO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과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석삼플레이' 지석진 "샤워 끝내고 스스로 섹시해 보여" 아내와 금실 자랑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석삼플레이’의 지석진이 스스로 섹시하게 느껴지는 순간을 밝히며, 아내와의 특별한 금실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16일 공개된 웨이브(Wavve) 선공개 예능 ‘석삼플레이’ 6회에서는 지석진-전소민-이상엽-이미주가 게스트 넉살과 함께 세 번째 국내 여행에 나선 ‘춘천 여행기’ 2탄이 담겼다. 지난 영상에서 ‘안티 텔레파시’

2

'독사과2', 전현무·양세찬·이은지·윤태진·허영지 캐스팅! 10월 첫방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SBS Plus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시즌2가 오는 10월 첫 방송을 확정지었다. SBS Plus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는 지난 해 5월 첫 방송돼 시청률과 화제성을 모두 사로잡은 리얼리티 예능으로, 약 1년 간의 재단장을 거쳐 오는 10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번 시즌2는 ‘독사과’의 메인 코너인 밀착 실험카메라

3

지승현, '단죄' 공개 앞두고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 시구 출격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웨이브(Wavve)X드라맥스 오리지널 드라마 ‘단죄’의 주연 배우 지승현이 17일(오늘)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 홈 경기의 시구자로 마운드에 오른다. 지승현은 17일(오늘) 오후 6시 30분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열리는 삼성 라이온즈와 롯데 자이언츠의 경기에서 승리 기원 시구를 진행한다. ‘고려거란전쟁’ 양규 장군, ‘굿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