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아이모 X 호식이두마리치킨' 컬래버 이벤트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4-25 17:11:38
  • -
  • +
  • 인쇄
"치킨 아이템 먹고 HP 회복하자!"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컴투스(대표 남재관)의 최장수 모바일 MMORPG ‘아이모’가 치킨 브랜드 호식이두마리치킨과 함께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전개한다.



‘아이모’는 호식이두마리치킨 마스코트 캐릭터 ‘치치’를 게임 내 NPC로 구현하고 주요 메뉴를 아이템으로 구현하는 등 게임 콘텐츠와 연계한 컬래버레이션을 준비하고 그에 맞는 여러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오는 5월 9일까지 퀘스트 진행형 이벤트인 ‘치킨 사냥 대작전’이 열린다. 이벤트 몬스터인 ‘길 잃은 치치’를 처치하면 이벤트 NPC ‘치치’로부터 크리스피 골드 치킨, 간장 치킨, 두마리 치킨 등 회복 아이템 3종과 컬래버 특전 코스튬 ‘가니’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오는 5월 23일까지 게임에 출석하기만 해도 세 가지 치킨 회복 아이템과 함께 컬래버 특전 코스튬인 ‘요미’를 얻을 수 있으며, 14일 출석을 달성한 유저 중 200명을 추첨해 호식이두마리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컬래버를 기념해 오는 5월 9일까지 매일 2회 공격력 10% 핫타임 버프 효과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5월 9일까지 호식이두마리치킨 인스타그램 계정에 ‘아이모’ 실행화면을 캡처해 다이렉트 메시지(DM)로 전송한 뒤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참여 사실을 남기면 당첨자 5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호식이두마리치킨 주문 시 동봉된 전단지에 인쇄된 쿠폰으로 ‘치치’ 코스튬과 초보자 패키지, 영웅의 보석 상자 등 컬래버 특전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아이모'는 지난 2006년 국내 최초로 출시된 모바일 MMORPG로, 레트로 감성의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PVP, 파티 플레이, 보스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자랑하는 컴투스의 장수 게임이다. 최근 18주년을 맞아 길드 콘텐츠 리뉴얼 등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하며 전 세계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아이모 X 호식이두마리치킨’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관련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대한통운, 4분기 영업이익 1596억…전년 대비 3.4%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은 2025년 4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 1596억원을 기록하며 분기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0.5%, 영업이익은 3.4% 각각 증가했다. 10일 CJ대한통운에 따르면 사업 부문별로 보면 O-NE(택배·이커머스) 부문 영업이익은 618억원으로 전년 대비 11.2% 감소했다. 새벽·당일배송

2

종합광고대행사 희명애드, PC 오프제(OFF) 제도를 통한 워라벨 높여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종합광고대행사 희명애드(희명그룹의 광고브랜드)가 내부 업무 환경 개선과 함께 마케팅 지원 범위를 확대하며 소상공인과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한 홍보마케팅 지원에 나선다. 희명애드는 최근 PC 오프제(OFF) 제도를 도입해 직원들의 업무 집중도와 워라벨을 동시에 고려한 근무 환경을 구축했다고 10일 밝혔다. 반복적인 온라인광고 운영과

3

스타벅스, '두바이 초콜릿' 음료 2종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11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아이스 두바이 초콜릿 모카’와 ‘아이스 두바이 초콜릿 말차’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10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두 음료는 지난 1월 미국과 캐나다 등 북미 지역에서 먼저 출시돼 현지 고객 맞춤 커스텀 메뉴를 정식화한 제품이다. 이후 국내 고객들의 출시 요청이 이어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